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CT 정보통신

지니뮤직 “IBK나라사랑카드로 스트리밍 이용권 43% 할인받으세요”

URL복사

Tuesday, April 28, 2020, 18:04:06

무제한 이용권 4200원에 제공..군장병 복지·이용자 확대 차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국군 장병을 위한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면 지니뮤직 이용권을 할인받을 수 있게 됩니다.

 

지니뮤직과 IBK기업은행은 28일 올해 말까지 한시적으로 ‘나라사랑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IBK나라사랑카드로 지니뮤직을 결제하면 6개월 동안 무제한 모바일 스트리밍을 43% 할인된 가격인 4200원에 제공합니다.

 

지니뮤직은 “군에 입대하는 2030 청년의 생애 첫 체크카드인 나라사랑카드에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군 장병의 복지 향상에 일조함은 물론 젊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단장은 “IBK기업은행과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군에 입대하는 청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기회”라며 “군 입대 청년이 누릴 수 있는 카드에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장병들의 복지 증진에 동참함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 지니 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IBK나라사랑카드는 병역정보와 전자통장, 체크카드 기능이 통합된 스마트카드로 편의점과 군마트(PX)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삼성전자, 애플 차세대 칩 생산한다…테슬라 수주 이은 성과

삼성전자, 애플 차세대 칩 생산한다…테슬라 수주 이은 성과

2025.08.07 10:00:1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테슬라에 이어 애플의 차세대 칩 생산까지 수주하는 성과를 냈습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005930]는 애플의 차세대 칩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위치한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공장에서 생산하기로 했습니다. 애플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애플은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있는 삼성 반도체 공장에서 삼성과 협력해 전 세계 어디에서도 사용된 적이 없는 혁신적인 칩 제조 신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라며 "이 기술은 미국에 먼저 도입되어 시설은 전 세계에 출하되는 아이폰을 포함한 애플 제품의 전력 및 성능을 최적화하는 칩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업계에서는 이번에 삼성전자가 애플과 협력해 생산할 칩이 이미지 센서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센서는 빛을 감지해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시스템 반도체입니다. 삼성전자는 이와 관련해 "고객사와 그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확인할 수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존에 애플의 이미지 센서를 공급해 온 업체는 소니입니다. 애플이 내년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며 공급망에 변화를 주는 과정에서 삼성과 협력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삼성전자에서 이미지 센서 생산은 시스템LSI사업부로 이관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증권가에서는 올해 2분기 시스템LSI·파운드리 사업에서 2조원 후반의 영업손실이 난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이번 애플과의 협력이 반등의 청신호가 될 것이라는 해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이미지 센서의 매출 점유율은 소니(51.6%), 삼성전자(15.4%), 중국의 옴니비전(11.9%) 순으로 2위인 삼성전자는 소니와의 격차를 메워야 하며 옴니비전의 추격도 따돌려야 하는 형국입니다. 한편, 사법리스크에서 벗어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역할도 조명받고 있습니다. 이 회장은 지난달 중순 글로벌 재계 핵심 인물들의 사교 모임인 '선 밸리 콘퍼런스' 행사에 참가했으며 지난달 대미 관세협상 지원을 위해 워싱턴 출장길에 오른 이후 글로벌 기업들과의 미팅을 위해 현재까지 미국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이 회장의 적극적인 경영 행보가 테슬라에 이어 이번 애플과의 협력으로 이어졌다는 것이 재계의 분석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