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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데릭 말·펜할리곤스’ 등...신세계免, 니치 향수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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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08, 2019, 11:03:10

오프라인 매장서 400달러 이상 구매시, ‘블루밍 무드 룸퍼퓸’ 증정..1000명 한정
강남점서 프레데릭 말 등 150달러·35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3만원 할인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향수 브랜드 할인과 프로모션에 나선다.

 

8일, 신세계면세점은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종 향수 브랜드 할인과 함께, 한정판 미니어처 향수 증정 이벤트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작년 국내 향수 시장은 5870억 원 규모다. 10년 새 2배 가까이 확대된 수치로, 니치 향수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의 작년 향수 카테고리 매출 또한 2017년 대비 34% 성장하는 등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딥티크·바이레도 등 니치 향수 브랜드를 지속 유치하고, 향수 카테고리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내일(9일)부터 4월 11일까지, 명동·강남 등 오프라인 전점에서 미니어처 향수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블루밍 무드(Blooming Mood) 룸퍼퓸 50ml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향수는 신세계면세점 고객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블루밍 무드 룸퍼퓸은 스위스 최고급 향료를 사용해 달달한 꽃 향기와 은은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마치 방 안에 봄꽃이 만개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강남점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프레데릭 말·딥티크·펜할리곤스·메종 프란시스 커정·세르쥬 루텐·크리드·르 라보·바이레도 등 향수제품에 대해 150달러·35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3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봄 쇼핑 구매 리스트로 ‘향수’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신세계면세점이 준비한 다양한 향수 프로모션과 함께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세계 면세 최초로 프랑스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프레데릭 말’을 입점시킨 바 있다. 또한 강남점을 중심으로 다양한 향수 브랜드의 시향·조향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향기 마케팅을 적극 육성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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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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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올해 4억대 기기에 갤럭시 AI 탑재”…모바일 AI 선도 의지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올해 4억대 기기에 갤럭시 AI 탑재”…모바일 AI 선도 의지

2025.07.10 11:27:4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말까지 약 4억대의 갤럭시 기기에 '갤럭시 AI'를 탑재하며 모바일 AI 대중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노태문 삼성전자 DX부문장 직무대행 사장은 9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후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작년 2억대의 기기에 갤럭시 AI를 탑재하겠다는 말씀을 드렸는데 올해는 그 두 배인 4억대 이상으로 확대하겠다"라며 모바일 AI 대중화를 이끌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갤럭시 AI는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유용한 기능들을 중심으로 발전해 왔다"며 "앞으로 갤럭시 AI는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갤럭시 생태계 전체를 연결하고 확장하는 핵심 플랫폼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갤럭시 S24를 통해 AI폰 상용화에 앞장섰으며 앱과 터치 중심의 스마트폰 패러다임을 AI 에이전트와 멀티모달로 전환시켰습니다. 특히, 노사장은 AI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혁신으로 사용자 경험을 근본적으로 바꾸어 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7세대 폴더블은 혁신적인 폼팩터와 대화면을 통해 더 직관적이고 몰입감 있는 AI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설계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멀티모달을 기반으로 카메라가 촬영 도구를 넘어 사용자가 보는 것을 함께 보고 이해하며 실시간으로 반응함으로써 사용자와 기기 간에 자연스러운 소통이 가능해졌습니다. 노 사장은 "AI가 우리들의 생활 속으로 깊이 들어올수록 이를 담아내는 스마트폰의 역할은 더욱 중요하다"라며 "이것이 하드웨어에 AI를 결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사례"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노 사장은 디지털 헬스를 통해 갤럭시 생태계를 확장하고 사용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겠다고도 강조했습니다. 노 사장은 "건강 관리는 더 이상 병원에서만 이루어지지 않는다"라며 "삼성전자는 웨어러블 기술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일상에서의 건강 데이터와 의료 서비스를 연결하는 커넥티드 케어 플랫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젤스(Xealth) 인수를 통해 웨어러블 기기로 측정된 생체 데이터와 병원 의료기록 간의 정보 단절을 해소해 병원 밖에서도 환자가 자신의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의료진과 소통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노 사장은 "자연스러운 멀티모달 경험, 기기 간의 유기적 연결성, 개인화된 AI 경험과 철저한 보안은 삼성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가치"라며 "앞으로의 10년 그 이후까지도 AI 혁신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며 모두를 위한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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