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d 카드

BC카드 “유명한 맛집을 할인된 가격에 즐기세요”

URL복사

Monday, September 17, 2018, 17:09:32

음식점 예약 서비스 스타트업 ‘테이블매니저’와 제휴...전국 60여개 맛집 시범등록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스타트업과의 상생·차별화된 혜택, 두 마리의 토끼를 잡다.”

 

BC카드(사장 이문환)는 O2O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테이블매니저(Table Manager)와 손잡고 paybooc 맛집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paybooc 내 ‘맛집’ 카테고리에서 BC카드 고객이 예약하려는 날짜·시간대·인원수를 설정하면 조건에 맞는 맛집을 추천 받게 된다. 선호하는 맛집을 골라 전체 금액의 일부를 BC카드로 선결제 하면 알림 문자와 함께 예약이 완료된다.

 

현재 전국 60여개의 맛집이 시범적으로 지정돼 있으며, 추후 BC카드의 결제 데이터와 테이블매니저의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중소형 가맹점을 포함해 음식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비스 개시에 맞춰 오는 12월31일까지 ‘토·일·월 맛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paybooc ‘맛집’ 카테고리에서 선택한 음식점을 토~월요일 중 방문하기로 예약 하고, 현장에서 잔액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고객 1인당 월 최대 1만원으로 제한된다.

 

또한, ‘토·일·월 맛집 할인’ 이벤트 이용 고객 중 매월 1일부터 paybooc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응모한 500명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월에 처음으로 예약한 음식점에서 결제한 한 건에 대해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아워(Happy Hour)’ 이벤트도 진행한다. paybooc 앱에서 ‘해피아워’ 대상 맛집을 이벤트 요일과 시간대에 방문하기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메뉴 할인, 음료 무료 제공 등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paybooc과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유명 쉐프가 운영하는 식당의 초대권도 제공한다. 내달 14일까지 paybooc 앱과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30명을 추첨해 1인당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초대권 추첨 이벤트는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토·일·월 맛집 할인’ 이벤트와 ‘해피아워’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는 고객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새로 선보이는 paybooc 맛집 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문화 혜택은 물론 BC카드와 스타트업·가맹점과의 상생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