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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물을 습득한 곳에 메모를 남겨두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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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23, 2017, 18:10:47

현대해상,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내달 30일까지 진행..1만명 추첨해 ‘마음봇 메모지 키트’ 증정

[인더뉴스 박한나 기자] 현대해상이 분실물을 ‘찾고 싶은 마음’과 분실물을 ‘찾아주고 싶은 마음’을 연결하는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박찬종)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를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음봇은 현대해상이 올해부터 TV로 방영하는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하며 마음을 알아가는 로봇 캐릭터다. ‘마음의 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담고 있다.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 캠페인은 물건을 잃어버린 사람의 ‘찾고 싶은 마음’과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의 ‘찾아주고 싶은 마음’을 연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이 분실한 장소에서 물건을 잃어버린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겨놓을 수 있도록 제안하는 현대해상의 실천 활동이다. 

현대해상은 소중한 사연이 담긴 분실물을 찾는 내용의 온라인 동영상과 분실물 습득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캠페인 사이트(www.hi-maumbot.co.kr, www.하이마음봇.co.kr)를 통해 캠페인 내용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 1만명을 추첨해 분실물을 습득할 경우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마음봇 자석과 메모지로 구성된 ‘메모지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진형 현대해상 홍보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연이 담긴 물건을 ‘찾고 싶은 마음’과 ‘찾아주고 싶은 마음’의 연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해상은 고객의 숨은 마음을 이해하고 찾아내 상품과 서비스로 담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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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한나 기자 monster1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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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명 정부, 100조 투자 초대 ‘AI 수석’ 네이버 출신 하정우 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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