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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 글로벌 캠페인 본격화…통합 슬로건 첫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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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21, 2025, 09:07:59

국내외 18종에 ‘Spicy Happiness In Noodles’ 적용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농심은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정하고 통합 캠페인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슬로건은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앞 글자를 활용한 것으로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농심이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브랜드 슬로건을 제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농심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등 국내외 18종의 신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합니다.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기 위해 향후 동남아와 유럽 등으로 확대할 예정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매장 ‘신라면 분식’에도 슬로건을 적용할 방침입니다.

 

이에 따라 다음달부터 본격적으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에 나섭니다. 오는 10월에는 세계 최대 식품전시회인 독일의 ANUGA에 참가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최근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도출한 ‘신라면의 문화적 가치’에 주목해 브랜드 슬로건을 수립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외 소비자들이 지난 40년간 만들어 준 신라면 고유의 정서와 감성, 문화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수립했다"며 "신라면이 가진 품질과 맛으로 모든 세계인의 삶에서 매콤한 행복을 준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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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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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로봇청소기, 과기정통부 IoT 보안 인증 ‘최고 등급’…국내 유일·최다 보유

삼성 로봇청소기, 과기정통부 IoT 보안 인증 ‘최고 등급’…국내 유일·최다 보유

2025.09.02 09:28:2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는 2025년형 로봇청소기 신제품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사물인터넷(IoT) 보안 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스탠다드' 등급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올 상반기에 출시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에 이어 2025년형 로봇청소기 신제품까지 최고 등급인 '스탠다드'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KISA의 IoT 보안 인증은 로봇청소기, 홈캠, 스마트가전 등 일상 속 IoT 기기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해킹이나 외부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되는지 여부를 평가해 인증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첫선을 보인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로 국내 최초 스탠다드 등급을 획득했으며 현재까지 스탠다드 등급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은 삼성전자가 유일합니다. 2025년형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신제품은 강화된 보안 솔루션이 적용됐습니다. 삼성전자의 독자 보안 솔루션인 삼성 녹스는 물론, '녹스 매트릭스'의 트러스트 체인 기술을 새롭게 탑재해 스마트싱스로 연결된 기기가 서로의 보안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위협을 감지해 차단합니다. 또 비밀번호나 인증정보, 암호화 키 등 민감한 개인정보를 하드웨어 보안 칩에 별도 보관하는 '녹스 볼트'도 탑재돼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2025년 비스포크 AI 스팀 신제품은 5일(현지시간)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25'에 전시되며 연내 출시 예정입니다. 김덕호 삼성전자 DA사업부 상무는 "삼성 비스포크 가전에 탑재된 녹스 기반의 강력한 보안 성능은 다양한 기관으로부터 객관적으로 인정 받고있다"라며 "사용자들이 삼성의 AI 가전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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