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BNK부산은행이 창립 58주년을 기념해 전 세대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입니다.
부산은행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은행으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창립 58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모바일 참여 이벤트 ‘창립 축하하GO! 룰렛 돌리GO!!’를 오는 24일에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선착순 1752명이 룰렛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경품은 ▲신세계 상품권(1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5명) ▲교촌치킨 세트(8명) ▲배달의민족 상품권(158명)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1580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는 선착순 인원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경품은 마케팅 및 알림(SMS·PUSH) 수신 동의 고객에 한해 지급되며, 당첨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됩니다. 세부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내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식 BNK부산은행 개인고객그룹장은 “창립 58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축하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