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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시는 날 새벽까지 신선하게 전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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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anuary 18, 2017, 13:01:38

11번가, 헬로네이처와 설 선물세트 ‘새벽배송’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11번가가 SK플래닛이 지난달 인수한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 기업 헬로네이처와 함께 기획한 첫 번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SK플래닛(사장 서성원11번가(www.11st.co.kr)는 헬로네이처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새벽배송을 해주는 설 선물세트를 오는 25일까지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상품을 주문할 때 원하는 배송 날짜를 선택하면 헬로네이처의 전담 배송 기사가 해당일 오전 7시까지 배송해준다.

 

행사기간 중 일별 100건의 주문을 대상으로 하며, 배송은 서울 전 지역에 한해 가능하다. 설 연휴 이틀 전인 25일 오후 6시까지 주문하면 연휴 전날인 26일 오전 7시까지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배송 중 분실된 제품은 연휴 전날까지 동일한 상품으로 재배송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보통 온라인몰에서는 택배기간을 고려해 명절 연휴 3~4일전 주문이 마감되는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연휴 이틀 전까지 주문이 가능하고 원하는 날짜에 배송되는 것이 장점이다. 미처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이나 선물세트의 신선도를 최고로 유지해 명절연휴 전날 배송받기 원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헬로네이처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친환경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주문하면 24시간 내 배송해 주는 서비스로 유명한 전문 기업이다. 설 명절을 앞두고 전담 MD들이 우수한 품질의 과일과 굴비·한우 등 10종의 선물세트를 선별, 오는 25일까지 헬로네이처 설 신선 선물세트기획전을 통해 11번가에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제초제나 성장호르몬 없이 재배한 특대 사이즈 프리미엄 과일로 구성한 사과 배 혼합선물세트’(5.6kg)9% 할인한 49800원에, 겨울이 제철이라 맛이 좋은 제주도 한라봉과 레드향·천혜향으로 구성한 만감류 3종 세트’(3kg)10% 저렴한 47900원에 내놓는다.

 

또 영광에서 수매한 참조기와 천일염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한 법성포영광굴비’(10, 1.1kg)11% 할인한 79800, 항생제나 성장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고 키운 한우 1+등급 불고기·국거리·구이용 부위를 담은 한우명장 김상준님의 명품한우혼합세트’(1.2kg)133800원에 판매한다.


11번가가 진행 중인 복주는 11번가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선물세트를 살 수 있다. 11% 할인쿠폰(15000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00), 1만원 할인쿠폰(20만원 이상 구매할 때), 2만원 할인쿠폰(40만원 이상 구매할 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송승선 SK플래닛 리테일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산지에서 직매입한 프리미엄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연휴 직전까지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이 기대된다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와 평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SK플래닛이 지난달 인수한 헬로네이처는 앞으로도 독립된 회사로 운영된다. 11번가, 시럽, OK캐쉬백 등 기존 SK플래닛 사업들과 접목한 여러 협업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 전략을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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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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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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