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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쇼핑만으로 패션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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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21, 2025, 17:01:44

엠파파, 패션 상품 받기 서비스 ‘미리뷰’ 출시
포인트 적립 앱테크 서비스..실물 상품 교환 가능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엠파파(대표 이재원)는 패션 상품을 보고 공유하며 실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앱테크 서비스 ‘미리뷰(mireview)’를 공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미리뷰는 소비자가 스마트폰으로 패션 상품을 둘러보고 공유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등의 활동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패션 상품과 교환할 수 있어, 아이쇼핑을 실물 쇼핑으로 연결하는 독창적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는 패션 상품을 검색하고, MBTI 선호도를 활용한 정보 공유로 흥미를 유발하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패션 상품과 교환 가능해 쇼핑의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특히, 사용자 간의 공유는 자연스럽게 상품의 홍보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패션 기업들에게도 새로운 기회 창출이 가능합니다. 미리뷰는 상품을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며, 기업이 보유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작용합니다. 높은 플랫폼 수수료와 광고비 부담을 줄여주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합니다.

 

이재원 엠파파 대표는 “미리뷰는 소비자에게는 재미있고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패션 브랜드에는 상품을 알릴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며 “소비자가 저렴하고 재미있게 쇼핑을 즐기며, 브랜드는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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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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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2025.07.14 09:32:1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을 호주 1위 대형마트 울워스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호주에 비비고 치킨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 양념맛∙소이허니맛’ 2종입니다. 신제품은 집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닭고기와 별도로 포장한 한국식 양념치킨과 간장치킨 맛 소스를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춰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울워스에 이어 또 다른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도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CJ제일제당은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신선한 재료 수급 등을 위해 현지생산 체계를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향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호주 인기 제품인 ‘비비고 야채만두’ 현지 생산 방안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서 CJ제일제당은 2023년 처음으로 현지에서 생산한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찐만두, 홈스타일 만두 등으로 생산 품목을 늘렸으며 지난해 3월에는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도 현지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차유진 CJ제일제당 오세아니아 법인장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K-치킨’을 호주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국 식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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