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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디자이너 프로젝트’ 오픈 1주년 맞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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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October 18, 2016, 14:10:17

1년 만에 105개 브랜드 입점..기념 화보 공개에 할인쿠폰 발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11번가가 E커머스 차별화패션의 선봉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는 지난해 10월부터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브랜드를 엄선해 1년 간 총 105개 브랜드를 입점시킨 디자이너 프로젝트가 오픈 1주년을 맞았다고 18일 밝혔다.

 

디자이너 프로젝트는 오픈마켓 최초로 타사에는 없는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직접 영입해 11번가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디자이너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한 단독상품 기획·콘텐츠 제작 등을 새롭게 시도해온 11번가만의 차별화된 패션 프로젝트다.

 

성공적인 1주년을 기념해 11번가는 오는 23일까지 ‘Designer Project History Book’ 기획전을 연다. 주요 16개 브랜드 디자이너들과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이 함께 협업해 촬영한 1주년 기념 F/W 화보를 공개한다.

 

각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브랜드 대표상품을 디자이너 본인과 모델들에게 스타일링 해 촬영에 임했다. 화보 속에서 ‘1주년 맞은 11번가 디자이너 프로젝트 축하합니다등의 메시지와 사인을 전했다.

 

디자이너들에겐 그 동안 소통해 온 고객들에게 자신들을 소개하고, 고객들에겐 각 브랜드의 패션 스타일링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중 서보람 디자이너의 액세서리 브랜드 빈티지 헐리우드11번가 단독기획 액세서리 4종을 내놨다.

 

모든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1주년 기념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디자이너·스트리트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11%·22%·50%(최대 1만원) 할인쿠폰 중 1종을 랜덤 발급한다.

 

또한 Designer Project History Book 기획전을 SNS로 친구에게 공유하는 3000명의 고객들에게 각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모바일 11번가 내 디자이너 딜(Designer Deal)’ 코너를 통해 브랜드 단독기획상품, 할인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패션매거진과의 협업을 통한 패션콘텐츠 제작에도 적극적이다. W(3월호)에는 정지연 디자이너의 렉토’, 인스타일(7월호)에는 김형배 디자이너의 룩캐스트’, 데이즈드(8월호)에는 신찬호 디렉터의 라이풀’, 마리끌레르(9월호)에는 차진주 디자이너의 해프닝’, 쎄시(10월호)에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화보가 소개됐다.

 

여기에 나일론(11월호)에는 장유진 디자이너의 문탠화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매 화보마다 11번가 디자이너 프로젝트 기획전으로 연결되는 모바일 QR코드를 삽입해 기획전으로의 유입을 늘리고, 신규 고객들에게도 디자이너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알리려 했다.

 

김상미 SK플래닛 패션유닛 차별화패션팀 팀장은 “11번가는 오픈마켓 최초로 디자이너 브랜드 영역을 강화해 독보적인 카테고리로 안정화시켰다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영입과 차별화된 상품기획을 통해 국내 최고의 E-패션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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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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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트리온, 무상증자 결정…1주당 신주 0.04주 배정

셀트리온, 무상증자 결정…1주당 신주 0.04주 배정

2025.05.27 09:27:47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셀트리온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보통주 1주당 신주 0.04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신주상장예정일은 올해 7월 25일이며, 신주배정기준일(주주명부폐쇄일)은 6월 10일입니다. 무상증자 규모는 847만7626주로 신규로 발행되는 주식 규모는 앞서 회사가 시장으로부터 사들인 자사주 수량을 고려해 결정됐습니다. 7월 25일 즈음 셀트리온의 2분기 잠정 실적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상증자는 자사주 소각에 비해 무상주식이 상장될 경우 가치상승분에 대한 추가 이익을 주주와 공유할 수 있는 방안인 만큼 주주환원에 있어 보다 적극적인 방법으로 평가됩니다. 무상증자를 통해 셀트리온 주주는 약 4%의 주식배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셀트리온은 올해 3월 발표한 ‘밸류업 프로그램’을 포함해 자사주 매입 및 소각, 최고경영진 주식 매입 등 주주가치 제고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글로벌 전역에서 매년 30% 이상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고수익 바이오시밀러 제품 4개를 새로 출시하는 등 40% 이상 매출 증가가 예상됩니다. 업계는 셀트리온의 이번 무상증자를 최근 저평가되고 있는 시장 상황을 고려한 결정으로 보고 있습니다. 특히 공매도 재개 이후 관세 이슈 등 외부 수급 요인에 따라 기업 가치와는 무관하게 내재 가치 이하로 평가되는 흐름이 지속되는 만큼 시장의 신뢰 상승 및 주주가치 제고 실현 방안으로 추진한다는 분석입니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전한 기업 가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시장 왜곡에 적극 대응하면서 중장기 실적 개선에 적극 나서겠다"며 "설비투자비용 등을 제외한 상각전영업이익의 30% 이상을 환원한다는 원칙을 지키면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책임경영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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