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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이앤씨, 창립 30주년 엠블럼 공개…“지속성장 의지 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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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02, 2024, 10:01:51

‘Next 30년 지속성장’ 위한 ‘30개 성공스토리’ 발굴 나선다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포스코이앤씨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Next 30년 지속성장'을 위한 의지를 다지고자 엠블럼을 전격 공개하고 '30개 성공스토리' 발굴에 나선다고 2일 밝혔습니다.

 

포스코이앤씨에 따르면, 30주년 엠블럼은 자연 속에 굳건히 뿌리내린 나무의 나이테를 모티브로, 사명인 'Eco & Challenge' 글자를 활용해 구성했습니다.

 

엠블럼 색상은 친환경적이면서 30살을 맞이한 포스코이앤씨의 활기차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오로라 그린을 채택했습니다.

 

엠블럼 소개 영상은 40초 정도 분량으로 제작했으며 ▲회사가 지향하는 Eco의 가치 ▲비전 달성을 위해 회사가 추진하는 신성장 사업 ▲지난 30년 성장과 도전의 이미지를 30주년이라는 숫자에 착안해 3단으로 분할, 구성했습니다.

 

영상에는 비, 바람 등 온갖 역경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그 자리를 묵묵히 지켜 온 한 그루의 나무를 표현하며 진정성 있는 노력과 지속가능한 의지를 강조했다고 포스코이앤씨 측은 설명했습니다.

 

포스코이앤씨는 회사의 30개 성공스토리를 연초에 발굴하는 등 30년 도전의 역사와 비전에 대해 다양한 방식으로 이해관계자들과 연중 소통해 나갈 방침입니다.

 

30개 성공스토리는 이미지 특화작업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엠블럼의 'Eco & Challenge' 글자로 구현된 '0'의 이미지를 각 성공 스토리의 특징을 살린 이미지로 재구성해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입니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은 친환경 미래사회 건설 선도기업으로서 전 임직원이 의지를 다지는 의미 깊은 해가 될 것"이라며 "Next 30년도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30주년 엠블럼과 소개 영상은 회사 홈페이지, SNS 채널 및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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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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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미감수’, 美 타겟 매장 1900곳 입점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미감수’, 美 타겟 매장 1900곳 입점

2025.09.22 16:41:41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미국 대형마트 체인 타겟(Target)에 입점하며 북미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라인 ‘미감수 브라이트(Rice Water Bright)’ 6종을 타겟 전역 매장에 선보였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타겟은 미국 전역 190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생활권 10마일 이내에 위치한 대표 소매 채널로 현지 소비자 접근성이 높습니다. 이번 입점 제품은 클렌징 폼, 오일, 티슈뿐만 아니라 세럼, 크림, 아이크림까지 총 6종입니다. 미감수 라인은 북미 아마존에서 월 평균 3만3000여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기에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열린 지난 7월에는 5만1000여개가 팔렸습니다. 아마존 내에서도 오일 2위, 티슈 3위, 폼 8위에 오르며 카테고리별 상위권을 기록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더페이스샵은 이미 월마트(캐나다), 월그린스, CVS(미국)에 이어 올 10월에는 캐나다 코스트코에도 미감수 세트를 입점시킬 예정인데요.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제품군을 넓혀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미감수는 ‘쌀뜨물 세안으로 얼굴이 밝아진다’는 전통 미용 비법을 담아 2006년 출시된 대표 클렌징 라인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세정력, 촉촉한 사용감으로 재구매율이 높으며, 북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실제 더페이스샵의 북미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0% 이상 증가했습니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반으로 북미 진출 2년 만에 주요 온·오프라인에 입점하는 성과를 냈다”며 “앞으로 북미를 넘어 호주, 뉴질랜드 등 영미권 시장까지 공략해 글로벌 K-클린뷰티 브랜드로 자리잡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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