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TV와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KT·SKB, 연말 맞이 볼거리 제공

URL복사

Monday, December 25, 2023, 03:12:11

KT, 굿바이 2023 특집관 구성
최신영화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진행
SKB, B tv서 크리스마스 맞이 4가지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KT[030200]와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맞아 IPTV에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KT는 지니 TV에서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올 한 해 장르별로 가장 많이 사랑받은 TOP 30 볼거리를 엄선해 '굿 바이 2023' 특집관을 꾸립니다. 특집관은 오는 31일까지 운영됩니다.

 

KT는 '굿 바이 2023' 특집관에 편성된 최신영화12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3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3명), 교촌치킨 (200명), 스타벅스 텀블러 (50명), 스타벅스 카페라테T (300명)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해당 영화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드라마, 예능, 교양, 키즈, 해외 드라마 시리즈, 뮤직 등 다양한 장르별로 올 한 해 가장 많이 시청한 상위 30편을 특집관에 모았습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해리포터 시리즈와 디즈니 영화들을 각각 특집관으로 새롭게 구성합니다. 해리포터 영화 전 시리즈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고,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 전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구매했던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들을 다시 시청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2박3일, 2명), 워너 브라더스(WB) 100주년 전시회 티켓 (1인 2매, 30명), 해리포터 미니 트렁크 (6명) 등을 증정합니다.

 

'머스트 해브 디즈니' 특집관에서는 약 60편의 디즈니 계열 영화들을 제공합니다. 해당 특집관에서 영화를 구매할 경우 5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합니다.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구성했습니다. 총 1500편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크리스마스 동요 모음집을 지니TV 고객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합니다.

 

해당 특집관의 콘텐츠를 시청하면 200명을 추첨해 뽀로로 펀치백, 타요 공룡섬 플레이 세트, 메카드볼 등 인기 완구 7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키즈랜드 크리스마스 선물파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거실 TV 앞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 크리스마스 맞아 B tv서 이벤트 진행

 

SK브로드밴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캐시 및 추천작 감상 경품 이벤트 '산타의 B밀 선물' ▲디즈니 특별관 영화 소장 경품 이벤트 '머스트 해브 디즈니' 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산타의 B밀선물'은 크리스마스 대표 추천 콘텐츠를 감상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오는 26일까지 매일 7시에 B tv를 방문할 경우 회당 500 B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집관 내 추천작을 감상하면 그랜드 워커힐 숙박권(1명)과 BBQ 치킨(2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특집관에는 <뽀로로와 공룡 마법사>, <새콤달콤 캐치!>, <코코멜론애니멀타임>,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 Part1·2>, <엘리멘탈>, <아바타:물의 길>, <인어공주>, <나홀로 집에> 등 키즈, 애니, 영화 콘텐츠로 구성됐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디즈니 특별관 내 영화 소장 고객 대상 '머스트 해브 디즈니'도 진행합니다. 영화를 1편 이상 소장하면 참여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일까지이며, 영화 HD, UHD, 패키지 소장 시 자동 응모됩니다.

 

'머스트 해브 디즈니'에서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와 <아바타: 물의 길>의 HD와 UHD 소장 패키지를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1분기 실적] 이마트, 영업익 3.4배 껑충…8년 만에 최대 실적

[1분기 실적] 이마트, 영업익 3.4배 껑충…8년 만에 최대 실적

2025.05.12 14:28:38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마트의 본업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중심 전략이 1분기 호실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마트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593억원으로 2017년 이후 8년 만에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2일 공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기록한 영업이익 471억원보다 약 3.4배(238.2%) 증가한 수치입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7조2189억원으로 0.2% 증가했습니다. 별도 기준 매출은 4조6258억원, 영업이익은 13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1%, 43.1% 증가했습니다. 별도 영업이익은 1분기 기준 2018년 이후 7년 만에 최대 실적입니다. 이마트는 1분기 호실적이 지난해부터 통합 매입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상품 경쟁력 증대와 원가 절감에 힘쓴 결과라고 분석했습니다. 지난해와 올해 1월 각각 선보인 할인 행사 '가격파괴 선언'과 '고래잇 페스타'가 고객 호응과 재방문으로 이어졌고, 스타필드 마켓으로 대표되는 공간 혁신 전략이 실적 개선에 힘을 보탰다는 설명입니다. 올 1분기 스타필드 마켓 죽전 매출은 전년 대비 약 21% 증가했고 대규모 리뉴얼을 단행한 문현, 용산, 목동점 또한 각 35%, 11%, 6%의 매출 신장세를 보였습니다. 할인점 부문 1분기 고객 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 이상 늘었고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53.7% 증가한 77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트레이더스 1분기 영업이익은 423억원으로 전년 대비 36.9% 증가하며 이마트 실적 개선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고객 수도 전년 대비 3% 이상 늘었습니다. 지난 2월 문을 연 마곡점은 개점 직후 3일간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주요 자회사들도 실적 개선 흐름에 동참했습니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매출이 3.7% 증가한 7619억원, 영업이익은 7.3% 증가한 35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매출이 3586억원으로 전년보다 6.1% 줄었지만 원가절감과 비용 효율화를 통해 영업이익은 79억원으로 소폭 증가했습니다. 이마트24는 매출이 4658억원으로 8.9% 감소했습니다. 노브랜드 연계 매장 확대와 효율 중심의 신규 출점을 통해 영업손실은 104억원을 기록, 전년 대비 적자를 27억원 줄였습니다. 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추진해 온 지속적인 혁신과 쇄신을 통한 본업 경쟁력 강화 전략이 실질적인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 상품, 공간 혁신을 통해 수익성 중심의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