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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손흥민·홀란드 등 ‘EPL 파니니카드’ 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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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01, 2023, 10:11:29

20개 구단 320명 대상 468종 카드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븐일레븐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파니니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습니다. 파니니 카드는 이탈리아의 세계 최장수 스포츠카드 기업 파니니에서 제작하는 콜렉팅 포토카드입니다.

 

앞서 세븐일레븐이 지난 9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출시한 ‘K리그 파니니카드’는 120만장 넘게 판매되며 축구팬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K리그 파니니카드는 공식 출시 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 사전 판매물량 2만팩이 2시간 내에 모두 매진되고 본 판매 후에도 일 최대 11만팩 이상 팔렸습니다.

 

이번에는 EPL 파니니카드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EPL 파니니카드는 ‘엘링 홀란드’, ‘부카요 사카’, ‘손흥민’, ‘황희찬’ 등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0개 구단 선수 320명의 사진 등이 담긴 468종(베이직카드 360장, 스페셜카드 108장)의 카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베이직 카드는 선수들의 사진과 클럽로고 등으로 구성됐고 스페셜카드는 ‘최우수 선수’, ‘탑 골키퍼’, ‘공중전 에이스’, ‘판도를 뒤집는 선수’ 등을 주제로 선정했습니다. 한 팩당 6장의 카드가 랜덤으로 들어있으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전상품 3000원 이상 구매 시 한 팩을 1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EPL 파니니카드 스페셜 세트 상품도 모바일앱 ‘세븐앱’을 통해 판매합니다. 파니니카드 36팩을 1케이스로 구성한 ‘EPL 파니니카드 2024 싱글패킷’과 트레이딩 파니니카드에 콜렉션바인더 등으로 구성된 ‘스타터팩’을 팝니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국내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시즌이 한창 진행 중이어서 EPL 파니니카드에 대한 관심도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EPL 파니니카드를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해외 스포츠 리그의 콜렉팅 카드를 국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향후 프로축구 저변 확대와 다양한 사업 등을 공동 추진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한국프로축구연맹과 ‘공동 마케팅 및 유통 파트너십 권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K리그 통합 MD 상품 공동 제작 판매, K리그 브랜딩 즉석식품 공동 상품 개발 등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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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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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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