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LG유플러스, ESG 예능 ‘와이낫크루 시즌 2’ 공개

URL복사

Thursday, May 04, 2023, 11:05:42

KCM, 박현규, 권은비, 조정식 출연
관광지 발굴, 일회용품 사용 절감, 청년사업가 지원 담아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에피소드 공개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가 SBS 모비딕과 손잡고 예능 '와이낫크루 시즌 2'를 공동 제작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와이낫크루'는 LG유플러스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진행하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예능 콘텐츠입니다. 지난해 5월 공개된 시즌 1의 경우 유튜브 누적 조회수 약 5000만회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와이낫크루 시즌 2'는 '이런 착한 여행, 유플러스가 처음?'이라는 주제로 ▲숨은 관광지 발굴 ▲일회용품 사용 절감 ▲청년사업가 지원 등 ESG 실천에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 가수 KCM, 박현규, 아이즈원 권은비, 아나운서 조정식이 출연하며 오는 12일부터 8회의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됩니다. 

 

LG유플러스는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와 여행 등 실외활동이 증가하는 만큼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숨은 핫플레이스를 소개하겠다"면서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방소멸 위기 극복에도 기여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하나투어와 함께 '와이낫크루 따라잡기 여행상품'을 이달 중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매월 여행 패키지와 제주도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도 전했습니다. 

 

강윤미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와이낫크루 시즌2는 온·오프라인 고객경험이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ESG 실천까지 보강해 재미와 의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2025.06.04 15:04:3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철주 생명보험협회 회장은 4일 "출산과 육아, 가족의 가치가 소중히 여겨지는 사회문화 조성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이날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뿐 아니라 생명보험산업 지속가능성과 직결되는 중대한 과제"라며 이렇게 의지를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을 높이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현재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고령화 극복을 지원하는 등 인구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태아건강검진 지원, 희귀질환센터 운영, 생명숲 100세 힐링센터 운영, 저소득 노년층 의료사업비 지원이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생명보험은 국민 삶과 함께 하는 든든한 버팀목이자 사회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에 보험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캠페인 다음 주자로 보험연구원(원장 안철경), 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을 지목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