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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어르신 건강 묻는 ‘우유안부’ 캠페인 후원 독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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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10, 2022, 10:05:56

한 달간 개인후원 인증하면 선물세트 증정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유안부’ 캠페인의 개인후원을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매일유업이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은 3000여가구 어르신에게 안부를 묻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홀로 계신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매일 우유를 배달하되, 전날 배달한 우유가 남아있을 경우 관공서나 가족에 연락해 고독사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입니다.

 

매일유업은 누구나 독거노인이 될 수 있다는 공감대를 불러일으키고 주위의 이웃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며 우유안부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2016년부터 후원사로 동참했습니다. 2020년에는 ‘1%의 약속’을 통해 매년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의 1%를 이곳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유안부 캠페인 참여 독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유안부 사이트에 후원 내역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소잘 양말 3종과 KF94마스크 10매로 구성된 선물세트 또는 골든밀크 스틱 1팩을 증정합니다. 일시후원과 정기후원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의 약속 기획전’도 운영합니다. 골든밀크 우유칼슘 선물세트 구매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1박스를 제공합니다. 운영 기간 판매된 수익금 일부는 우유안부 수혜 어르신들께 골든밀크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수혜자 어르신들께서 배달된 우유를 보면 고맙고 반갑다고 해주셔서 보람이 크다”며 “우유안부가 계속되려면 무엇보다 개인 후원자의 참여가 중요한데 이번 이벤트가 가족뿐 아니라 주위의 이웃까지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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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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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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