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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5일간 ‘위메프데이’…특가 아이템 매일 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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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30, 2021, 15:11:02

만원의 행복, 카테고리별 TOP10 등 콘셉트 딜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위메프(대표 하송)는 다음달 1~5일 ‘위메프데이’에서 매일 새로운 행사 콘셉트로 연관 아이템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습니다.

 

행사 첫날 1만원 이하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만 모은 ‘만원의 행복’을 시작으로 ▲2일 패션·뷰티 ▲3일 베이비 ▲4일 푸드·리빙 ▲5일 디지털·가전·E쿠폰 순으로 카테고리별 TOP10 상품을 공개합니다. 

 

요일별로 정해진 콘셉트 상품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드 및 간편결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만원의 행복 주요 상품은 흑토농원 제주 조생귤, 핫팩부심 핫팩 손난로형, 락피쉬·케이스위스 키즈 패딩 슬리퍼, 오에이데스크 원형의자, 캐니언파크 평택점 입장권 등입니다.

 

매일 ‘타임세일’도 진행합니다. 1일 0시부터 하루 6번(0시·9시·12시·15시·18시·21시) 시간대별 10개씩, 행사 기간 총 300개 상품을 할인가에 팝니다. 대표 상품으로 닌텐도스위치 마리오카트8, 휘닉스평창 동계시즌 객실패키지, 눈오리집게 오리 스노우볼 메이커, 민화샵 2022 달력 DIY 만들기 등이 있습니다.

 

평소 위메프 유저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를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합니다. LG생활건강·삼성전자·닌텐도 등 40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특히 LG생활건강 브랜드관 상품은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VIP클럽’ 회원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10% 할인 쿠폰을 1000매 한정 수량 선착순 제공합니다. 1일 1회씩 최대 5번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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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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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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