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쇼핑열차 출발합니다’…SSG닷컴, 포스트 명절 할인행사 진행

URL복사

Sunday, September 26, 2021, 06:09:00

오는 29일까지..패션·뷰티 등 최대 80% 할인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실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명절 이후 소비 수요를 빠르게 공략하고자 패션·뷰티·리빙·스포츠·가전·반려 등 400억 규모 물량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다가오는 가을에 맞춰 올 F/W 신상품 및 단독 상품도 공개합니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부터 6개 브랜드 상품을 특가 한정수량 타임딜로 판매합니다. 행사 첫날인 27일에는 골든구스·아디다스·보다나·르네휘테르·하기스·탑텐키즈 상품을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 ▲골든구스 화이트 블랙탭 W55 스니커즈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프리볼트 등을 내놨습니다.

 

오는 28일에는 스타우브·판도라·나이키·키스미·대림바스 상품을, 29일에는 보테가베네타·로지텍·제이에스티나·CK언더웨어·바이오더마·리바트키친을 차례로 공개합니다.

 

카테고리별 신상품과 단독 상품, 추가 사은품도 마련했습니다. 패션에서는 H&M 21 F/W 상품을 1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마리끌레르’는 단독 패밀리세일을 진행해 최대 80% 할인합니다. 잡화에서는 ‘디디에두보’ 상품 100여종을 최대 50% 할인하며 ‘토스’ 상품 구매시 에코백을 증정합니다. 

 

뷰티에서는 오휘·후·숨·빌리프·VDL을 모은 LG생활건강 단독 기획전을 열고 ‘에스티로더’ 유방암 캠페인 신상품을 선출시합니다. 또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크림 세트를 단독 기획 상품으로 준비했습니다. 리빙은 ‘시디즈 T20 탭플러스’ 등 시디즈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합니다.

 

스포츠에서는 나이키 21 F/W 스우시 맨투맨·조거팬츠·윈드러너·운동화, 코오롱스포츠 온라인 전용 플리스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롭게 입점한 ‘타미힐피거 골프’도 최대 30% 오픈 특가에 제공합니다. 

 

가전에서는 ‘니봇 로봇청소기’ 신상품 론칭 판매에 나서며, 캐논 및 고프로 카메라·LG전자 TV·필립스 생활가전·쿠쿠 압력밥솥 등을 최대 24%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반려용품은 힐스 다이어트 사료를 30% 할인하고 ‘ANF 6FREE 5.6kg’ 사료 4종과 ‘에버크린 무향 19kg’ 고양이모래 등을 특가에 제공합니다.

 

할인쿠폰도 발급합니다.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추석 이후 쓱닷컴이 준비한 첫 대형 행사”라며 “훌쩍 다가온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부산대-삼성중공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조선해양·로봇 산업 공동 육성

부산대-삼성중공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조선해양·로봇 산업 공동 육성

2025.09.22 15:11:28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부산대학교와 삼성중공업은 22일 조선해양과 로봇 기술 분야 공동연구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협약식은 부산대 대학본부 제1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협약은 ▲조선해양 선박 건조 자동화 및 로봇 기술 연구개발 ▲북극항로 개발 관련 쇄빙선 등 선박 건조 기술 협력 ▲MRO(유지·보수·운영) 대응 인력 양성 및 기술개발 ▲석·박사급 인재 양성과 교류 ▲직무교육·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 위한 것입니다. 양 기관은 이번 협력을 통해 지역과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공동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재원 부산대 총장은 “삼성중공업과의 협력은 대학과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적 차원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며 “첨단 기술 개발과 인재 양성을 통해 산학협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최성안 삼성중공업 대표이사 부회장은 “부산대와의 협력으로 미래 조선해양 산업을 이끌 핵심 기술과 인재를 함께 육성하게 돼 뜻깊다”며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