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지난 1일 추석을 맞아 ‘BBQ 추석 선물세트’ 3종과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BBQ 추석 선물세트 중 3만5000원 세트는 삼계탕·매콤찜닭·닭개장·닭곰탕·닭볶음탕·닭가슴살 육포를 포함했습니다. 6만원 세트는 순살크리스피·맛있는 닭가슴살·통살닭다리구이·마라핫소스와 극한왕갈비 볶음밥·직화불닭발·쫄깃닭발편육 등이 포함됐습니다. 8만원 세트는 여기에 옛날치킨을 추가한 구성입니다.
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30개입 틴케이스 3세트로 구성했습니다. 스틱형으로 분리 포장해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합니다.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첨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두 선물세트 모두 전화로 주문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0세트 이상 대량 주문 시에는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BBQ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거리두기로 인해 모이기 어렵게 된 만큼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BBQ 선물세트로 가족·동료·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