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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LG브랜드위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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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17, 2021, 16:08:19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티몬(대표 전인천·장윤석)이 오는 22일까지 ‘LG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늘어나는 캠핑 수요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전자제품 등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최근 코로나 확산세가 심해지자 사람이 많이 모일 우려가 있는 곳은 피하게 되면서 ‘거리두기 여행’이 가능한 캠핑 수요가 더욱 급증했습니다. 실제 최근 한 달(7/12~8/12)간 티몬에서의 캠핑용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13% 성장했습니다.

 

이에 티몬은 오늘(17일)부터 진행하는 ‘LG 브랜드위크’를 통해 캠핑을 풍요롭게 도와주는 디지털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가전 상품들을 선보입니다. 캠핑용 TV와 빔 프로젝터 등 인기 상품 500여종 이상을 판매하는데요. 국민카드와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으로 ▲LG 룸앤 스마트TV 27인치(27TN60S)를 꼽습니다. 평면 TV인데 셋톱박스가 필요없이 야외에서 사용 가능한 아웃도어용 제품입니다. 무게는 4.5kg에 불과하고 설치가 간편하며 무엇보다 여러 기기와의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또 감성 캠핑을 원한다면 빔프로젝터도 필수입니다. ▲LG 시네빔 4K(HU810PW) 상품은 야외에서도 초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이 밖에도 ▲LG 모니터 27인치(27GN650)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LG OLED 65인치 TV(65BXCNA)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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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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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대-삼성중공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조선해양·로봇 산업 공동 육성

부산대-삼성중공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조선해양·로봇 산업 공동 육성

2025.09.22 15:11:28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부산대학교와 삼성중공업은 22일 조선해양과 로봇 기술 분야 공동연구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협약식은 부산대 대학본부 제1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협약은 ▲조선해양 선박 건조 자동화 및 로봇 기술 연구개발 ▲북극항로 개발 관련 쇄빙선 등 선박 건조 기술 협력 ▲MRO(유지·보수·운영) 대응 인력 양성 및 기술개발 ▲석·박사급 인재 양성과 교류 ▲직무교육·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 위한 것입니다. 양 기관은 이번 협력을 통해 지역과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공동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재원 부산대 총장은 “삼성중공업과의 협력은 대학과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적 차원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며 “첨단 기술 개발과 인재 양성을 통해 산학협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최성안 삼성중공업 대표이사 부회장은 “부산대와의 협력으로 미래 조선해양 산업을 이끌 핵심 기술과 인재를 함께 육성하게 돼 뜻깊다”며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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