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CT 정보통신

웨이브,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등 하반기 신규 콘텐츠 10여 편 선보인다

URL복사

Wednesday, July 08, 2020, 09:07:40

레드벨벳 유닛 그룹 아이린·슬기 일상 담아
아이돌 예능·종편 드라마·콘서트 등 영역 확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웨이브가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하반기 독점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웨이브는 8일 아이돌 리얼리티 예능, 영화-드라마 크로스오버 콘텐츠, 종편 드라마, 콘서트 등으로 투자 영역을 확대하며 올해 하반기부터 독점 콘텐츠 10여 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우선 이날부터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가 공개됩니다. 다음 달 초에는 김재환, 정세운, 이진혁, 김우석이 출연하는 ‘소년멘탈캠프’를 이어 선보일 예정입니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지난 2018년부터 시즌3까지 방영된 ‘레벨업 프로젝트’를 잇는 콘텐츠입니다. 걸그룹 레드벨벳에서 첫 유닛그룹으로 내놓은 아이린과 슬기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한옥 방 탈출부터 슬기가 소개하는 ‘을지로 골목 투어’, 홈파티 등 여러 이야기가 준비돼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2회씩 공개되며 회당 30분, 총 12회 분량입니다. 본 방송 공개 다음 날인 매주 목요일에는 미공개 영상이 웨이브에서 공개됩니다.

 

이날 오는 9월 채널A에서 방송 예정인 웨이브의 첫 종편 투자작품 ‘거짓말의 거짓말’ 티저영상도 공개됐습니다.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가 주연한 드라마입니다.

 

이 밖에 영화감독 8인이 연출한 ‘SF8’, KBS ‘좀비탐정’, SBS ‘호텔 엘리스’, MBN ‘나의 위험한 아내’, TV 조선 ‘오하라 복수소(가제)’ 등 드라마들이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김홍기 콘텐츠웨이브 사업기획그룹장은 “올해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가 하반기에 집중된 만큼 이달부터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