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ompany/Biz 기업/비즈

[오늘의 생활경제] 편의점 CU, ‘목살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外

URL복사

Tuesday, June 18, 2019, 13:06:16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편의점 CU, ‘목살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18일 편의점 CU는 ‘목살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 입 크기의 큐브 모양의 목살 스테이크와 구운 감자·그린빈, 볶음밥, 케이준 감자튀김 등이 곁들여져 있으며, 가격은 5000원이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여름철 야외 나들이객들이 안주용, 식사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큐브스테이크를 도시락으로 기획해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연안식당, ‘여름 신메뉴 3종’ 선보여= (주)디딤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점 연안식당이 여름을 맞아 ▲연안 해산물 물회 ▲꼬막국수 ▲멍게국수를 신메뉴로 선보였다. 해산물 물회는 시원한 육수에 꼬막·멍게·한치·소라를 더해, 소면·공기밥이 함께 제공된다.

 

꼬막국수와 멍게국수는 각각 꼬막 양념장과 무장아찌, 신선한 활멍게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미니 공기밥도 제공돼 비벼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디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살리고 푸짐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메뉴”라고 소개했다.

 

풀무원다논, ‘그릭프로즌-통팥 맛’ 출시= 풀무원다논의 ‘그릭프로즌’이 여름 신제품인 ‘통팥 맛’을 선보였다. ‘그릭프로즌’은 ‘100% 요거트’를 얼려먹는 콘셉트로, 유산균이 냉동 상태에서도 살아 있는 제품이다. 24시간 냉동 보관해도 너무 단단하게 얼지 않아 쉽게 떠먹을 수 있다.

 

신제품 ‘통팥 맛’은 100% 국산 팥이 사용됐다. 풀무원다논측은 “기존 딸기·바닐라 맛 제품이 아이들과 젊은 층을 주요 타겟으로 했다면, 해당 제품은 더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가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금호리조트, 금호석화그룹 본사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입주...“5년만의 재결합”

금호리조트, 금호석화그룹 본사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입주...“5년만의 재결합”

2021.05.03 15:36:28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금호석유화학그룹(회장 박찬구)의 계열사인 금호리조트가 지난 2일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건물로의 입주를 모두 완료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금호리조트 본사 직원 60여 명은 지난 4월 1일 인수절차 완료 후 1개월 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3일부터 새로운 근무지인 시그니쳐타워 서관 7층으로 출근했습니다. 금호리조트는 금호석유화학그룹 게시판에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로운 금호리조트로 거듭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게시했고 기존 금호석유화학그룹 계열사 임직원들 또한 환영의 댓글로 화답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로써 금호리조트는 지난 2015년 말 금호석유화학그룹과 금호아시아나그룹의 계열분리 대법원 판결 이후 5년여만에 금호석유화학과 동일 기업집단으로 재결합했습니다. 금호석유화학과 화학계열사들이 실질적으로 분리 경영에 나섰던 2010년을 기준으로 하면 약 10년만입니다. 박찬구 금호석유화학그룹 회장은 “다시 함께하게 된 금호리조트의 모든 직원들을 환영하며 금호석유화학그룹에서 힘차게 도약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지난 달 온천 및 워터파크 시설인 아산스파비스의 재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 및 서비스 개선에 돌입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