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흥국화재(대표이사 송윤상)는 금융사기 피해예방과 소상공인 상생지원을 결합한 캠페인을 벌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이스피싱과 스미싱 등 금융사기 수법이 갈수록 지능화하면서 소비자는 물론 소상공인까지 피해가 확산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흥국화재는 고객이 자주 찾는 생활밀착형 공간을 금융사기 예방의 홍보거점으로 삼아 금융사기 유형과 대응요령을 안내하는 자료를 배포했다. 또 임직원 응원메시지와 꽃다발, 문화상품권(영화티켓)을 함께 소상공인 매장에 전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금융사기 피해예방은 소비자 보호를 넘어 사회 전반의 신뢰를 높이는 것"이라며 "고객중심 경영철학 아래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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