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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10년연속 KSQI 우수콜센터 인증

2025.07.11 09:47:4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생명(대표이사 박병희)은 1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평가에서 10년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2016년 첫 선정 이후 10년간 높은 고객상담서비스 품질을 유지해온 NH농협생명은 이로써 고객서비스 역량을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고객센터'는 연간 150만건 이상 상담을 처리하고 있으며 고령층 고객을 위한 느린말ARS, 금융약자우대서비스, 보이는ARS, 실시간 채팅상담 등 다양한 맞춤형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전날 NH농협생명은 이번 성과를 기념해 서울 중구 소재 고객센터에서 KSQI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식을 개최했습니다. 행사에서는 인증패·인증서 수여와 함께 우수상담사 시상도 이뤄졌습니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임도곤 부사장은 일일 상담사 체험에 나서 상담사와 함께 고객응대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박병희 대표이사는 "직접 고객상담을 체험하며 고객입장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면서 "고객 목소리를 경영의 나침반으로 삼아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교보생명, 전국 10만 사회복지사에 보험료할인·헬스케어 서비스

2025.07.11 10:50:49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교보생명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사회복지사 권익증진·복지향상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공동추진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협약에 따라 교보생명은 전국 10만여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법정의무교육 및 CS교육 제공(다윈서비스) ▲노후준비 등 주제별 재무설계 세미나 ▲헬스케어서비스 및 보험료 할인 ▲교보문고·핫트랙스 할인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강사가 현장을 찾아 법정의무교육과 CS교육을 제공하는 '다윈서비스'는 사회복지사 직무특성에 맞춘 교보생명의 차별화된 기업·단체 맞춤형서비스입니다. 조직단위 교육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나눔과 베풂'이라는 교보생명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지속가능한 성장·발전을 지원합니다. 보험 관련 혜택도 다양합니다. 병원방문이 어려운 사회복지사나 미성년자녀를 위한 비대면 의료상담, 병원예약 연계 헬스케어서비스가 지원됩니다. 보험료는 최대 1.5%까지 할인합니다. 장기적으로 사회복지사 전용 보험상품 개발도 추진합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사회적돌봄 최일선에 있는 사회복지사들의 노고에 공감하며 이들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융파트너가 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며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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