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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아이폰 17 사전예약…“출고가 50%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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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12, 2025, 12:09: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아이폰 17 시리즈 사전 예약을 시작, ‘미리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 출고가의 50%를 바로 보상해준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미리보상은 가입하면 분실 및 파손 시 최대 60만원을 보장해주는 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24개월 뒤에는 아이폰 신제품을 반납하고 새 폰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KT는 ‘365 폰케어’ 서비스를 통해 단말 분실 및 파손을 비롯해 세컨드 디바이스 파손 보장, 폰 교체, 수리 대행을 지원합니다. 월정액은 ‘i17 플러스’ 1만1000원, ‘i17 파손’ 5500원이며, ‘폰케어 초이스 스페셜’을 이용할 경우 초이스 혜택에 멤버십 할인까지 더해 i17 플러스는 1000원, i17 파손은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는 아이폰 17 시리즈 구매 고객이 디바이스 초이스 가입 시 애플의 인기 제품 ‘에어팟 프로 2세대(USB-C)’, ‘에어팟 4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아이패드 11세대 Wi-Fi 128GB’ 모델에 대해 최대 100% 할인 프로모션을 10월까지 진행합니다. 스페셜·프리미엄 요금제 가입 고객이 대상입니다.

 

또 제품 구매 후 KT닷컴에서 응모한 Y덤 고객(만 34세 이하 5G 요금제 가입자) 2000명에게 사은품으로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핀카’와 협업한 티머니 카드 3만원권과 맥세이프 굿즈를 추첨으로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KT 할부 Plus KB국민카드’와 ‘KT 가족만족 할부 신한카드’로 더블할인 적용하면 월 130만원의 카드 실적으로 24개월간 약 103만원의 요금(단말) 할인과 최대 1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습니다. 캐시백 제공 카드는 총 4종으로, KT 할부 Plus KB국민카드로 최대 10만원, KT 가족만족 할부 신한카드로 8만원, KT Super DC 롯데카드, KT 할부 Plus NH농협카드로 각 5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는 19일에 아이폰 신제품을 바로 배송 받아볼 수 있는 첫날 도착 보장 서비스를 운영한합니다, 아이폰 에어를 사전 예약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256㎇를 512㎇로 업그레이드하며, 선착순 3000명에게는 에어태그를 증정합니다.

 

애플워치 SE3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지원금을 통해 선착순 500명까지 애플워치 SE3를 할부원금 ‘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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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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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에스티팜, 매출 819억원 32.7↑…“90 이상 수출”

[3분기 실적] 에스티팜, 매출 819억원 32.7%↑…“90% 이상 수출”

2025.10.29 15:03:44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에스티팜(대표이사 임재형)은 올 3분기 연결기준 매출 819억원, 영업이익 147억원, 당기순이익 204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32.7%, 영업이익은 141.6%, 당기순이익은 49.2% 증가했습니다. 이번 실적 성장은 Oligo(올리고) 신약 CDMO(위탁개발생산) 사업의 매출 확대가 주된 요인으로 꼽힙니다. 최근 FDA 승인을 받은 상업화 품목의 공급이 본격화됐고, 임상용 프로젝트 매출 또한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전체 마진율이 개선되며 영업이익률은 18.0%를 달성했습니다. 현재 원·달러 환율이 연초 가이던스(1300~1350원)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올해 누적 매출의 90% 이상이 수출에서 발생했습니다. 회사는 “우호적인 환율 환경이 지속될 경우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올리고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2.9% 증가한 686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세부적으로는 ▲만성B형간염 치료제 222억원 ▲희귀심혈관 치료제 256억원 ▲고지혈증 치료제 79억원 ▲동맥경화증 치료제 72억 원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9월 말 기준 수주잔고는 약 2780억원(환율 1400원 기준)에 달했습니다. 특히 그간 매출 비중이 컸던 혈액암 및 고지혈증 치료제 프로젝트 의존도가 줄고, 다양한 신규 프로젝트가 확대되면서 매출 구조가 다변화됐습니다. 회사는 “품목별 출하 일정에 따른 매출 변동성이 완화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스몰모큘(Small Molecule) 부문은 주요 매출원인 미토콘드리아 결핍증후군 프로젝트 출하가 4분기로 이월되며 전년 대비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6월 기준 수주잔고는 약 530억원입니다. mRNA 부문에서는 Smart Cap® 관련 초기 R&D CDMO 프로젝트 매출로 14억 원을 달성했으며, 해외 자회사 CRO 사업에서도 9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주요 이벤트로는 지난해 말 대비 총 13건의 신규 CDMO 프로젝트 확보가 있습니다. 이 중 올리고 9건, 스몰모큘 4건이며, 현재 다수의 신규 수주 협의가 진행 중입니다. 또, 미토콘드리아 결핍증후군 신약의 연내(4분기) 승인도 예상됩니다. 한편, 제2올리고동은 지난 7월부터 일부 임상용 시료 생산을 위해 조기 가동을 시작했으며, 이에 따라 약 15억원의 상각비를 3분기부터 인식했습니다. 신약개발 부문에서는 에이즈 치료제 ‘STP-0404’의 글로벌 임상 2상 중간결과를 IDWeek 2025에서 발표했습니다. 에스티팜은 이번 발표에서 신규 ALLINI 기전의 STP-0404가 기존 치료제 대비 동등 이상의 혈장 내 HIV-1 RNA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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