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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식탁 내세운 ‘G마켓표’ 식품 브랜드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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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rch 27, 2017, 09:03:43

신선식품 브랜드 ‘G테이블’ 론칭..건강 샐러드·미니 야채 등 9종 선봬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G마켓이 온라인전용 식품 브랜드 ‘Gtable(지테이블)’을 새롭게 선보인다.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G마켓 식품 담당자가 직접 산지로 찾아가 상품의 생산부터 가공, 포장, 배송까지 전 과정을 검수한 제철 신선식품 중심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Gtable은 유행에 민감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다.


입점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오픈마켓 플랫폼의 기존 역할을 넘어, G마켓이 직접 검증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Gtable은 총 9종의 상품으로 처음 고객을 만난다. 다이어트와 디톡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간편 건강 샐러드 3종’(1만 1700원), 미국 서부의 풍부한 일조량을 받고 자란 ‘고당도 오렌지’(1만 900원), 고소하게 로스팅한 견과 3종과 크랜베리를 담은 ‘매일채움견과’(2만 3900원),  ‘미니 채소(2만 4500원) 등이 대표적이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산지직송 식품도 마련했다. 자연주의 식단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전통 메주를 현대적 제조 공정에 접목해 위생적으로 만든 ‘순창 장류 메주’(6만 9900원)를 포함해 ‘갈빗살 마늘양념구이’(1만 2900원), ‘1등급 국내산 삼겹살’(8900원) 등이 있다. ‘참치회 세트’(2만 8900원)와 ‘통영 활 바지락’(1만 900원) 등 회와 어패류도 포함했다.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쿠폰도 마련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쿠폰을 제공한다. 4월 2일까지 매일 ID 당 1회, 선착순 총 2000명을 대상으로 발급할 예정이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Gtable’ 혹은 ‘G테이블’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박영근 G마켓 신선식품팀 팀장은 “Gtable은 G마켓 식품팀이 직접 확인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을 통해 식품 그대로의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줄 예정”이라며 “온라인을 통해 신선식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것을 반영해 신선하고 트렌디한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5년 동안 G마켓 신선식품은 매년 평균 15%의 판매 신장률을 보이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016년 한 해 동안에는 전년 대비 27% 판매 증가했다.


항목별로 살펴보면, 돼지고기는 113%, 배추 등의 잎채소 129%, 탕이나 횟감용 생선 111% 각각 판매 신장했다. 또한 쌀(13%)과 잡곡(34%) 등 양곡류를 포함해 국내산 과일(12%), 건과일(21%) 등도 전반적으로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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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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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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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4 15:04:3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철주 생명보험협회 회장은 4일 "출산과 육아, 가족의 가치가 소중히 여겨지는 사회문화 조성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이날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뿐 아니라 생명보험산업 지속가능성과 직결되는 중대한 과제"라며 이렇게 의지를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을 높이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현재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고령화 극복을 지원하는 등 인구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태아건강검진 지원, 희귀질환센터 운영, 생명숲 100세 힐링센터 운영, 저소득 노년층 의료사업비 지원이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생명보험은 국민 삶과 함께 하는 든든한 버팀목이자 사회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에 보험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캠페인 다음 주자로 보험연구원(원장 안철경), 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을 지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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