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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1만 9800원 특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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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rch 15, 2017, 14:03:50

봄맞이 자유이용권 할인..‘애프터 4 이용권’ 1만 3500원에 구입 가능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G마켓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2만원대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카드사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1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G마켓은 오는 23일까지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1일 자유이용권을 최대 62% 할인한 22000원에 선보인다. 신한·현대·롯데·국민·농협 카드로 결제 시 10% 즉시 추가 할인돼 카드사 할인까지 더하면 1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일 아침 10, 5000장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오후 4시부터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애프터 4(After 4) 자유이용권은 딜 특가로 15000원에 선보이고, 제휴 카드 이용 시 13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애프터 4 자유이용권은 매일 아침 10, 2000장 한정 판매한다. 1일권과 애프터 4 자유이용권 모두 유효 기간인 4 30일 전까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롯데월드 ‘VR 판타지아’ 축제 이용권도 25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1인칭 VR슈팅 게임 ‘서바이벌 모탈 블리츠’부터 간접 고소공포체험 ‘스카이 하이’ 등 체험시설을 포함한 각종 VR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날씨가 점차 따뜻해짐에 따라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놀이시설 이용은 물론이고 국내 최대 VR 축제인 롯데월드 ‘VR 판타지아 패키지도 특가에 선보이게 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새롭고 다양한 체험을 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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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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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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