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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션, 프리미엄 푸드마켓 ‘딘앤델루카’ 오픈마켓 단독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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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rch 08, 2017, 10:03:14

이국적인 식재료·식문화 제공..SNS이벤트로 ‘4종 피크닉 세트’ 등 혜택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뉴욕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인 프리미엄 푸드 마켓 ‘딘앤델루카(DEAN & DELUCA)’의 식료품들을 오픈마켓 단독으로 선보인다.

 

‘딘앤델루카’는 전세계에서 찾아낸 신선한 채소, 과일은 물론 식재료, 조리식품, 주방용품 등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식료품 체인점이다. 이번 옥션의 단독 론칭을 통해 뉴욕에서 즐길 수 있었던 딘앤델루카의 흔치 않은 재료와 용품들을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온라인으로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옥션은 딘앤델루카의 베스트셀러상품인 민트칩 말트볼, 꿀 3종 세트, 3단 럭치박스 등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상품인 ‘틴케이스(3종 택1)’는 15% 할인적용된 옥션쿠폰가 1만 7100원에 판매하며, ‘프루노토 피치인시럽’은 63% 할인돼 옥션쿠폰적용가인 1만 62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화이트데이 선물코너는 물론 봄나들이, 웨딩·집들이 등 상황별 어울리는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오픈마켓 단독 판매를 기념하기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토트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토트백과 만치니 푸실리’를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캡 바스켓 S(10명)’과 ‘머그컵(30명)’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로모션 내 전 상품을 5% 기본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3회까지 사용가능한 10% 추가할인쿠폰도 지급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1일은옥션딘앤델루카’를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일본 딘앤델루카에서 직접 공수한 ‘딘앤델루카 피크닉세트(총 5명)를 받을 수 있다. 피크닉세트는 ‘피크닉보냉가방, 3단 런치박스, 보온·보냉보틀, 티 타월’ 4종으로 구성되며, 당첨자 발표는 22일 옥션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학진 옥션 식품팀 팀장은 “화이트데이, 피크닉, 웨딩 등의 이벤트가 맞물리는 3월을 맞아 특별하고, 이색적인 아이템들을 찾는 이들을 위해 딘앤델루카를 제안하게 됐다”며 “베스트상품들을 옥션혜택가로 제공되며,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이벤트 선물 등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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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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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분기 실적] SKT, 2분기 영업익 37↓…해킹 사태 영향

[2025 2분기 실적] SKT, 2분기 영업익 37%↓…해킹 사태 영향

2025.08.06 10:02: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338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37.1%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6일 공시했습니다. SKT는 올해 2분기 해킹 사태에 따른 고객 유심 교체와 대리점 손실보상 등 일회성 비용 반영이 영업이익 감소에 영향을 끼쳤다고 설명했습니다. 당기순이익은 83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76.2% 감소했습니다. 매출은 4조3388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1.9% 줄었습니다. 사업별로 보면 AI 사업이 지난해 동기 대비 13.9% 성장하며 2분기 실적을 이끌었습니다. AI DC(AI 데이터센터) 사업은 가동률 상승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한 1087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AIX 사업은 B2B 솔루션 판매 확대에 힘입어 15.3% 성장한 46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AI 에이전트 서비스 '에이닷'은 7월 말 기준 누적 가입자 1000만명을 돌파했으며 최근 출시한 '에이닷 노트'와 '브리핑' 베타 서비스는 1개월 만에 누적 사용자 80만명을 기록했습니다. SKT는 지난 6월 아마존웹서비스(AWS), SK그룹 멤버사들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하이퍼스케일 AI 전용 데이터센터 구축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울산 AI DC는 2027년 가동을 목표로 하며 이에 이은 서울 구로 DC가 가동되는 시점에 총 300MW 이상의 데이터센터 용량을 확보하게 되며 데이터센터 가동률 상승에 따라 2030년 이후 연간 1조원 이상의 매출이 예상됩니다. SKT는 유심 해킹 사태 이후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한 '고객 안심 패키지' ▲5년간 7000억원 규모의 정보보호 강화 투자 ▲전 국민 대상의 보상 혜택을 담은 '고객 감사 패키지' 등으로 구성된 '책임과 약속'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고객 안심 패키지'의 일환으로 SKT는 국내외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완료했으며 유심 교체를 무상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정상 인증 차단 시스템(FDS)도 최고 단계로 격상해 운영 중입니다. 이 외에도 유심 복제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비해 '사이버 침해 보상 보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모바일 보안 솔루션 짐페리움(Zimperium)을 전 고객에게 1년간 무상 제공할 예정입니다. SKT는 향후 5년 간 총 7000억원 규모를 투자하는 '정보보호혁신안'도 발표했습니다. 아울러 8월 한 달간 통신 요금 50% 감면, 연말까지 매월 데이터 50GB 추가 제공, T멤버십 제휴사 릴레이 할인 확대 등 총 5000억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김양섭 SKT CFO는 "이번 사이버 침해 사고를 냉정하고 되돌아보고 철저하게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다시 시작하는 SK텔레콤의 변화와 도약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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