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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니참-GS샵, ‘초경박스 퀴즈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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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21, 2017, 11:02:14

필수 생리용품 초경박스, 1500명에 증정..15가족 초청해 초경 교육 등 제공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LG유니참의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가 GS샵과 함께 오늘부터 27일까지 GS 샵과 함께 ‘초경박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가지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우선 GS샵 모바일 이벤트페이지에서 여성용품 쏘피와 관련된 퀴즈를 맞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필수 생리용품으로 구성된 ‘초경박스’를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제공한다.

 

초경박스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해 사용 가능한 쏘피한결 생리대 1개월분 (중형 16개입, 슈퍼롱 3개입, 안심숙면팬티 2개입, 팬티라이너)를 비롯해 초경에 대한 정보가 담긴 ‘초경가이드북’이 포함됐다. 외출할 때 필요한 생리대 파우치 등도 초경박스에 넣을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초경파티 초대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경파티’는 초경에 대한 전문가 강의와 함께 엄마와 딸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념식 및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 강연자로는 여성전문 한의원인 ‘쉬즈한의원’ 강남점 오유리 원장이 참여해 초경에 대한 위생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퀴즈 정답을 맞춘 뒤 파티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간편한 참여 방식으로 편리함을 더했으며 총 15가족을 선정해 개별 당첨자에게 공지할 계획이다.

 

쏘피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으로의 첫 발을 내딛는 상징적인 변화로 급격히 신체변화가 일어나 올바른 지식을 갖추고 대처해야 한다”며 “특히 초경파티를 통해 여자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는 필수 정보를 제공하고 엄마와 함께하는 평생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초경박스 구성품인 ‘쏘피 한결’은 점도 높은 생리혈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분산흡수커버’를 적용해 표면의 보송보송함이 지속돼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해준다.  ‘물결커버’를 통해 생리대에 닿는 피부면적을 줄여줘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자극이 적어 쾌적함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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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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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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