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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아이폰 신제품 사전 예약…“출고가의 최대 70%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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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12, 2025, 10:09:5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12일 아이폰 신제품 단말 출고가의 최대 70%를 보상하는 ‘T 즉시보상’ 프로그램 등을 담은 ‘아이폰 17’ 시리즈 사전 예약을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SKT는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해 ‘iCloud+200㎇’(월 구독료 4400원)를 3개월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사전 예약 후에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혜택을 신청하고, 구독료 지불 방법을 휴대폰 결제로 설정하면 익월부터 3개월간 이용 요금이 청구 할인됩니다. 이미 구독 중인 고객은 지불 방법을 휴대폰 결제로 택하면 별도 추가 신청 없이 혜택을 받습니다.

 

‘Lucky 1717’ 이벤트도 진행,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717명에게 에어팟 맥스를 포함한 애플 정품 액세서리 패키지, 애플페이 티머니 충전 쿠폰, 2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T멤버십 혜택인 ‘클럽 iPhone 17’에서는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3, 엘라고 셀피스틱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 매월 1회, 연말까지 총 3회 참여 가능합니다.

 

SKT는 단말 출고가의 최대 70%를 보상해주는 ‘T 즉시보상’ 프로그램(아이폰 17 기준 월 이용료 1만8100원)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아이폰 신제품을 구매하는 즉시 50% 할인이 적용되며, 상품 가입 2년 후 기존 단말을 반납(미 반납 시 기지급한 50% 할인금 환수)하고 기기 변경을 하는 조건으로 단말 가격의 최대 20%에 달하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SKT는 단말 반납 시 등급 판정에 대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A등급뿐만 아니라 B~D등급 기기 또한 반납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습니다. 5GX 프리미엄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은 ‘T 즉시보상’ 월 이용료가 50% 할인되며 상품 가입 가능 기간은 9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입니다.

 

T 즉시보상 가입자가 ‘파인애플 신한카드’로 아이폰 신제품을 할부 결제하면 단말 출고가의 최대 30%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신한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24개월간 최대 55만2000원 단말 할인이 적용되며, T 즉시보상 프로그램 이용료를 월 5000원씩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활용한 단말 구매 프로모션에서는 T모아쿠폰 전환율을 확대합니다. 기존에는 1500M포인트를 T모아쿠폰 1000원으로 전환해 쓸 수 있었던 것을 1000M포인트당 1000원으로 전환해 아이폰 신제품 구매 시 최대 10만M포인트까지 사용토록 했습니다. 9월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교환 이후 11월 17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T모아쿠폰 전환은 취소되고 M포인트로 원복됩니다.

 

사전 예약하고 9월 16일까지 OTT 및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선착순 2000명)에게는 아이폰 전용 보험상품인 ‘T 아이폰케어 분실/파손형’ 12개월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카드 결제 혜택으로는 현대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카드·하나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있으며 삼성카드는 선착순 700명에게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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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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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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