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Health 건강

로레알 스킨수티컬즈, 제12회 대한피부항노화학회 동계학술대회 참가

URL복사

Monday, January 20, 2025, 16:01:56

피부 전문가 대상 항산화·안티에이징 솔루션 소개
대표 제품 ‘C E 페룰릭’·‘피-티옥스’ 세럼 선보여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로레알 그룹은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19일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제12회 대한피부항노화학회(KAAD) 동계학술대회’에 참가해, 피부 항노화 분야에서의 과학적 성과를 공유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대한피부항노화학회는 피부과 전문의와 대학교수진이 소속된 의학학술단체인데요. 매년 정기 학술대회를 통해 피부 항노화 연구와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며 관련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학술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스킨수티컬즈는 이번 학회에 후원사로 참가해 부스 운영 및 피부 전문가를 대상으로 스킨수티컬즈의 항산화 전문제품들과 함께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를 높이는 피-티옥스 (P-TIOX)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P-TIOX의 핵심 성분인 아세틸헥사펩타이드-8과 다이펩타이드는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 주목받는 성분인데요. 제품의 과학적 성분 및 인체 적용 시험 효과를 공유하며 학계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특히 ▲비타민 C와 E, 페룰릭애씨드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대표 제품 ‘C E 페룰릭’ ▲고정 주름과 표정 주름을 개선하는 신제품 ‘피-티옥스’ 세럼 등 과학적으로 검증된 제품을 선보이며 학계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전언입니다. 

 

이와 함께 학회 현장에서는 샘플링 이벤트와 프로모션, 강의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는 “이번 학회는 국내 피부 전문가들과 스킨수티컬즈의 항산화 연구 성과와 솔루션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통해 피부 건강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신뢰도 높은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스타필드 마켓, 경북 경산에 첫 선…젊은 소비층 맞춤형 복합 공간

스타필드 마켓, 경북 경산에 첫 선…젊은 소비층 맞춤형 복합 공간

2025.08.20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이마트 경산점이 19년 만의 리뉴얼을 통해 오는 21일 ‘스타필드 마켓’으로 새롭게 문을 엽니다. 죽전, 일산, 동탄에 이어 네 번째 매장이자 수도권 외 지역 첫 매장입니다. 스타필드 마켓은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후 1년 만에 4개점으로 확대됐습니다. 이마트는 젊은 가족 인구 유입이 많은 경산의 성장 잠재력과 입지를 고려해 이번 출점을 결정했습니다. 경산의 20~30대 인구 비중은 29.9%로 대구와 전국 평균을 웃돌며, 산업단지 개발과 아파트 입주로 도시 규모도 확대 중입니다. 그러나 몰링 공간은 부족해 역외 쇼핑 수요가 높은 상황이었습니다. 경산점은 영업면적 5670평, 3개 층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 공간입니다. 2층에는 스타필드 마켓 중 최대 규모 ‘북그라운드’를 마련했으며, 영풍문고·스타벅스와 연계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맛집도 대거 입점했습니다. 대구 돈카츠 전문점 ‘오이시카츠’, 중식 ‘댄싱홍콩’, 마늘 레시피로 알려진 ‘매드포갈릭’이 들어섰습니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와 대구경북 최대 규모 ‘무인양품’도 입점했습니다. 3층에는 기존 문화센터를 확장한 ‘컬처클럽+트니트니 PLUS’와 대형 다이소 매장이 준비됐습니다. 특히 놀이·교육 특화 시설은 유아동 고객에게 주목받을 전망입니다. 1층은 이마트 매장을 2개 층에서 1개 층으로 압축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가전문화 특화존을 입구에 배치했고, 식료품과 생필품을 한 층에서 구매할 수 있게 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합니다. 예방 접종을 완료한 5kg 미만 반려견·반려묘는 펫모차·켄넬 이용 시 동반 입장이 허용됩니다. 이마트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약 70% 매장이 적용 대상입니다. 개점 기념 공연도 열립니다. 23일 ‘캐치! 티니핑 싱어롱 미니콘서트’, 30일 ‘위플레이 곡예 비행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행사가 예정돼 있습니다. 세부 일정은 이마트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앞서 7월 문을 연 동탄점은 개점 2주간 매출이 전년 대비 52% 늘고 방문객 수가 18% 증가했습니다. 특히 테넌트 매장 매출은 3배 이상 증가해 집객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이마트 위수연 개발혁신본부장은 “경산점을 지역 대표 쇼핑 공간으로 조성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장보기와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마켓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