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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겨울 딸기로 만든 ‘베리 스페셜 딸기 페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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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anuary 10, 2025, 10:01:19

제철 딸기로 만든 빵·케이크·디저트 선봬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파리바게뜨가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5 베리 스페셜(Berry Special)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대표 제품으로 ▲딸기잼이 들어간 ‘딸기롤링크라상’ ▲딸기 크림치즈와 생크림이 조화로운 ‘딸기크림치즈 소보루번’ ▲딸기잼과 바닐라 우유크림을 담은 ‘생딸기 빵스테라’ ▲초콜릿과 크랜베리가 어우러진 ‘초코베리 베이글’ 등이 포함됐습니다.

 

기존 인기 제품에도 딸기를 더한 신메뉴가 출시됐는데, ▲딸기잼과 아몬드크림을 더한 ‘딸기잼 아몬드 크라상’ ▲초콜릿 맘모스빵에 딸기를 더한 ‘초코베리 맘모스’ ▲티라미수 크루아상에 딸기를 얹은 ‘생딸기 티라미수크라상’ 등이 있습니다.

 

딸기를 활용한 케이크와 디저트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메뉴스에는 ▲딸기 치즈 무스를 담은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신선한 딸기를 올린 ‘생딸기 듬뿍 프레지에’ ▲레어치즈 타르트와 딸기를 조화롭게 담은 ‘생딸기 레어치즈 타르트’ 등이 포함됐습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딸기가 가장 맛있는 계절에 맞춰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베이커리를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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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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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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