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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이츠 피자몰, NC강서점 오픈…올해 첫 신규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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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anuary 10, 2025, 10:01:44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10여 종의 피자”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은 NC강서점 매장을 새롭게 열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번 매장은 방문 포장과 배달 서비스에 특화된 전문 매장으로, 현장 식사도 가능한 구조로 운영됩니다. 이는 2025년 새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매장으로 의미를 더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NC강서점에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치즈 퐁듀 쉬림프 피자 ▲불고기 BBQ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블랙라벨 쉬림프 피자 등 10여 종의 피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블랙라벨 쉬림프 피자는 겨울 시즌 신메뉴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피자 7종은 9990원, 프리미엄 피자는 1만2900원에 제공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강화됐습니다. 기존 인기 메뉴인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치즈버거 프라이즈, 갈릭치즈 타코야키 등 독창적인 메뉴도 마련됐습니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NC강서점은 서울 강서구 등촌동 NC백화점 강서점 지하 1층에 위치하며, 강서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또, 수도권 전철 5호선 발산역과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피자몰 관계자는 “강서 지역은 고객 요청이 많았던 지역으로, 이번 NC강서점 오픈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전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피자를 제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피자몰은 전국 뷔페 매장에서 피자와 샐러드바 메뉴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단품 피자 전문 매장에서는 포장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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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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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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