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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페이, ‘페이펫’ 키우면서 포인트 적립한다…페이앱 ‘혜택’ 탭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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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12, 2024, 14:09:57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으로 캐릭터 키울 수 있는 '페이펫 키우기'
흩어져 있던 포인트 혜택 확인할 수 있도록 '혜택' 탭 개편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페이가 캐릭터를 키우며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페이펫 키우기' 서비스를 오픈하고 네이버페이앱의 '혜택' 탭을 개편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페이펫 키우기' 서비스는 포인트를 적립하며 캐릭터를 단계별로 성장시키는 서비스로 캐릭터는 ▲강아지 '모아' ▲고양이 '보니' ▲햄스터 '리치'로 구성됩니다. 세 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랜덤으로 키울 수 있으며 모은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일정 금액에 도달할 때마다 레벨5까지 단계별로 페이펫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페이펫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사용자에게 추가로 '랜덤 레벨업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구매확정, 리뷰작성 등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하고 혜택 탭에 모인 미션을 많이 수행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모아 캐릭터를 빨리 성장시키며 추가 포인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 개편된 네이버페이앱의 '혜택' 탭에서는 기존에 흩어져 있던 포인트 미션들을 모두 모아놓았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하고 포인트를 뽑거나 네이버에서 쇼핑한 후 구매확정 혹은 리뷰작성을 통해 포인트를 얻고 클릭이나 방문하기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등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모든 포인트 혜택을 '혜택' 탭에서 모아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포인트 혜택을 ▲미션별 받기 ▲쉽게 받기 ▲많이 받기 탭으로 구분해 모아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미션별 받기' 탭에서는 '클릭·방문하기', '쇼핑라이브 시청하기', '스토어 알림받기' 등 수행해야 하는 동작별로 혜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쉽게 받기' 탭에서는 클릭, 방문 등 쉽게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많이 받기' 탭에서는 회원가입, 상품 구매 인증 등 미션을 통해 보다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아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상호 네이버페이 페이앱서비스 리더는 "네이버페이 사용자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도록 '혜택' 탭을 개편하고 '페이펫'이라는 귀여운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혜택을 더욱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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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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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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