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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야택시, 터치 한번으로 안심하고 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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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anuary 08, 2014, 10:01:41

LIG손보, 'LIG매칙터지' 앱 통해 택시정보 문자전송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지난해 업계 최초로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이 적용된 ‘LIG매직터치서비스를 선보인  LIG손해보험이 새해 들어 택시 안심 서비스기능을 선보였다.

 

LIG손해보험(사장 김병현)8NFC칩이 부착된 택시에서 고객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단히 택시의 차량정보와 탑승시간을 조회·전송할 수 있는 택시 안심 서비스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택시 안심 서비스란 택시 좌석에 부착된 NFC 칩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자동 구동된다. 이어 탑승한 택시의 정보가 이용자가 지정한 가족이나 지인에게 문자로 전송돼 택시의 기록이 남는다.

 

이 서비스는 미래창조과학부의 지원 아래 최근 수도권 지자체들을 중심으로 현재 약 12만대의 택시좌석에 NFC칩이 부착돼 있으며, 앞으로 더 확산될 예정이다.

 

고객들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지방자치단체가 개발한 별도 앱을 설치해야 한다. 하지만 LIG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 가입자 중 ‘LIG매직터치사용자라면 별도의 추가 설치 없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대현 LIG손해보험 자동차보험담당 상무는 “LIG매직터치는 스마트폰의 첨단 기술이 자동차보험 서비스에 적용된 대표 사례라며 여성이나 학생, 노약자 등이 안심하고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택시 안심 서비스의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IG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LIG매직터치서비스는 사고차량의 현재위치와 보험 가입정보를 보험사로 자동 전송, 출동직원과 처리 경과 등의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블랙박스 설치 할인이나 마일리지 자동차보험 가입 때 필요한 사진 전송이나  보험계약 조회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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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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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녹십자웰빙, 첫 톡신 ‘이니보’ 론칭…에스테틱 시장 본격 진출

GC녹십자웰빙, 첫 톡신 ‘이니보’ 론칭…에스테틱 시장 본격 진출

2025.11.05 11:25:0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웰빙이 보툴리눔 톡신 제제 ‘이니보주’ 공식 론칭 행사를 마치고 국내 유통을 시작했습니다.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5일 서울 안다즈 강남에서 ‘이니보 론칭 심포지엄’을 열고 에스테틱 시장 진출 첫 제품인 이니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행사에는 15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 트렌드와 이니보의 특징, 안전한 시술 가이드가 공유됐습니다. 박양수 드림성형외과 원장, 김창식 창피부과 원장 등 국내 전문가와 함께, 스웨덴 고텐베리대 에드워드 무어 교수가 연자로 참여했습니다. 무어 교수는 이니보 균주(CCUG 7968) 제공에 기여한 미생물학 권위자로, 균주의 계통 및 유전 정보를 소개하며 과학적 근거를 강조했습니다. GC녹십자웰빙은 이미 1만8000여개 거래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이니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톡신 제품군 외에도 HA(히알루론산) 라인업 개발과 국내외 에스테틱 사업 확대에 나설 계획입니다. GC녹십자웰빙 강혜원 MA사업 담당은 “이니보는 균주 출처가 명확하고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라며 “의료진과 협업을 강화해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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