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키움증권은 S&P50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제로데이옵션(0DTE)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제로데이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내년 1월30일까지 제로데이옵션 거래수수료를 계약당 1달러로 대폭 할인합니다.
제로데이옵션은 월~금요일까지 매일 만기가 있는 단기옵션입니다. 만기일 당일에도 신규 진입이 가능합니다. 현금결제 상품으로 만기일 당일 반대매매 없이 장마감시까지 거래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미국주식 정규장 개장 전후 발표되는 주요 경제지표와 이벤트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수수료할인 혜택 외 실시간 시세 무료혜택도 제공합니다. 제로데이옵션 실시간 시세 최초 신청 고객에게는 신청 당월을 포함해 총 3개월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료 적용 기간내 제로데이옵션 1계약 이상 거래시 1개월 단위로 자동 연장돼 지속적인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로데이옵션 첫거래 고객이라면 거래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원 현금을 증정합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제로데이옵션은 만기가 짧아 비교적 낮은 프리미엄으로 투자가 가능하다”며 “기초자산의 움직임에 옵션 가격이 민감하게 반응해 높은 변동성과 레버리지를 활용한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데이트레이딩을 하는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제로데이옵션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키움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가 필요합니다. 키움증권 영웅문S#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이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