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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보리보리, 패션위크 프로모션 실시…여름 OOTD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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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13, 2024, 10:05:01

전용 할인 쿠폰, 원데이 브랜드 세일 등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여름 시작을 앞두고 패션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워지는 날씨에 미리 준비하는 여름 OOTD를 위한 혜택 위주로 마련했습니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고 보리보리 앱에서는 9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줍니다. 여름철 아이들의 썸머룩을 위한 OOTD에서는 모이몰른, 해피프린스, 베베드피노, 오즈키즈 등 브랜드 별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베이비부터 토들러, 브랜드키즈, 주니어까지 카테고리 별로 원피스, 상·하복, 쿨내의, 수영복, 신발·잡화 등 다양한 의류 제품을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으로 제공합니다.

 

원데이 브랜드 세일에서는 ▲13일 삠뽀요 ▲14일 행텐 ▲15일 베리메이가 참여합니다. 오늘의 추천상품에서는 닥스리틀, 꼬망스, 포인터웍스, 스타일노리터 등 14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해 캠핑룩, 데일리룩, 파자마 등 여름 상품을 단독 특가 판매합니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부쩍 더워진 날씨에 일찌감치 아이들 여름 옷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션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브랜드 별 다양한 상품과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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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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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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