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KT, 연말연시 맞이 해외 로밍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Thursday, December 28, 2023, 14:12:11

데이터 함께 ON 프로모션…동반자 선택시 할인쿠폰 제공
본인 포함 최대 3인 데이터 공유 가능 상품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KT[030200]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혜택을 위한 해외 로밍 상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KT는 로밍 상품 '데이터 함께 ON'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고객이 가족·친구·애인 등 여행가고 싶은 동반자를 선택할 시 할인쿠폰(3300원·5500원·1만1000원권 중 1매)을 제공합니다.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할인 쿠폰은 2024년 2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밍 데이터 함께 ON'은 KT 모바일 사용 고객이라면 가족 여부와 관계없이 동반자들과 함께 데이터를 쓸 수 있는 로밍 상품입니다. 본인 포함 동반자(KT 모바일 최대 2회선)까지, 최대 3인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혼자 사용할 경우에는 본인만 신청하면 되며, 동반자와 함께 쓸 경우에는 동반자 번호를 추가 지정하면 됩니다. 추가 지정 시 동반자에게 이용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이용 동의 절차를 거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는 ‘데이터 함께 ON’은 아시아·미주를 방문하는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상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용자 방문 국가별 순위는 일본, 베트남, 미국, 중국, 태국, 필리핀, 대만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혜택 확대를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면서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들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2025.09.02 09:30: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은 한정 특가 라이브방송 '오늘만산다'가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품절 시 방송 조기 종료'라는 포맷을 기반으로 회당 평균 거래액 약 2억원을 기록,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입증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오늘만산다'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생활밀착형 상품 총 10종을 엄선해 1시간 동안 특가에 판매합니다. 방송 중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합니다. 지난 3월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총 14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방송 1시간 동안 평균 거래액은 1억9000만원, 회당 평균 조회수는 77만뷰에 달합니다. 특히, 구매고객 중 2030세대 비중은 35%로 G라이브 전체 평균(30%)보다 5%p 높아 MZ세대에게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만산다' 역대 최고 실적은 지난 달 25일자 '신학기 시즌' 방송으로 1시간 동안 9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달성했습니다. 당시 신학기 개강일에 맞춰 노트북, 조립형 PC, 컬러복합기 등 디지털기기를 중심으로 인기 상품 10종을 최대 56% 할인가에 판매했고 1시간 내 대부분의 품목이 매진됐습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방송 개시 10여분 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됐고 추가 주문 요청에 따라 당초 목표 판매량 대비 4배 이상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오늘만산다' 방송을 통한 신규 가입자 수는 G라이브 평균 대비 6배 높은 수준으로 신규 고객 유입 효과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짧은 시간 안에 긴장감을 주는 방송 포맷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헝거마케팅'(시간, 수량 등을 제한해 소비욕구를 일으키는 마케팅)을 살린 기획력이 성공적으로 맞물리며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