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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 크리스마스” 식품업계, 연말 스페셜 에디션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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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25, 2023, 03:12:12

하얀 눈·트리 등 크리스마스 연상 비주얼 눈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눈, 트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시즌 한정 제품은 희소성과 특수성이 더해져 소비 심리를 자극해 주목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오는 31일까지 피자 3종(블랙타이거 슈림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브리스킷 바비Q)에 리코타 치즈를 얹은 ‘윈터 스노우 에디션’ 3종을 한정 판매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리코타 치즈로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비주얼을 표현했습니다. ‘윈터 스노우 에디션’의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도미노피자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지난해 7월 기준 누적 판매량이 1000만판을 넘었습니다.

 

지난 11월 출시한 ‘브리스킷 바비Q’는 스테이크 부위 ‘브리스킷 스테이크’를 토핑으로 사용했습니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는 도미노피자 제품 중 가장 많은 그릴드 비프 스테이크를 사용한 제품으로 1년 넘게 높은 판매 점유율을 유지하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 기념으로 더현대서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윈터 스노우 에디션’ 3종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더현대 시그니처 헤리베어 인형, 더현대 에코백, 해리베어 미니키링 등 더현대서울 굿즈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리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산타하우스 어드벤트 캘린더’와 ‘루돌프 브라우니 만들기’를 한정판으로 선보였습니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날짜별로 다른 선물을 넣고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확인해보는 이색 달력입니다. 총 16칸으로 나뉜 ‘산타하우스 어드벤트 캘린더’는 오리온의 대표 간식인 마이구미 포도·자두·리찌알맹이, 왕꿈틀이, 초코칩쿠키 등이 들어있습니다.

 

함께 출시한 ‘루돌프 브라우니 만들기’는 마켓오 브라우니 외에도 초코파이, 마이구미 리찌알맹이, 고래밥 등으로 구성한 제품입니다. 제품에 동봉된 초코펜과 장식용 토퍼를 활용해 나만의 루돌프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을 선보였습니다. 올해는 ‘호호호 홀리데이’가 테마로 ‘빙글 스윙 트리’가 대표 제품입니다.

 

‘빙글 스윙 트리’는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으로 상단에 있는 별을 잡고 돌리면 스노우 볼 트리가 돌아가는 케이크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엄마는 외계인, 초콜릿 등 총 10개 맛으로 구성됐습니다. 이외에도 ‘소원을 이뤄주는 엘프’, ‘팡팡 스윗 드럼’ 등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판매합니다.

 


파리바게뜨는 트리와 산타클로스를 연상시키는 빨간색, 초록색 조합을 살린 ‘메리 베리 롤케익’을 비롯해 초콜릿 크림에 케이크가 조합된 ‘홀리데이 쇼콜라 롤케익’, 뱅쇼에 무화과, 살구가 어우러진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케익’ 등을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한정 판매로 이뤄집니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식품∙외식업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따뜻한 감성이 담긴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려 노력하고 있다"며 "1년에 딱 한 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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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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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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