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김풍이 직접 집으로 찾아가 식사를 대접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GS수퍼마켓의 온라인 쇼핑몰 GS iSuper(이하 GS아이수퍼)는 웹툰 작가이자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과 손잡고 ‘김풍과 함께하는 따뜻한 한 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GS아이수퍼에서 구매한 5개 이상의 재료로 고추잡채를 만들어 사진을 올린 고객 중 당첨된 1명의 집에 김풍이 직접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풍이 고객의 집에서 직접 요리하고 함께 식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GS아이수퍼의 홈페이지(www.gsisuper.com)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과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지속 증가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 고객에게 GS아이수퍼를 알리고 색다른 이벤트로 즐거움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실제로 GS아이수퍼 매출은 전년 대비 2014년 23%, 2015년 31% 증가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올해 매출 역시 1월부터 8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했으며, 최근에는 GS아이수퍼 전용 배송센터인 GS송파센터도 오픈했다.
유강현 GS리테일 디지털사업부문 대리는 “GS아이수퍼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이용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