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자산가들 호응한 절세비법은?…메트라이프, ‘보험절세모음.zip’ 출간

URL복사

Thursday, April 27, 2023, 11:04:05

7만여건 상담 토대로 다양한 절세솔루션 공개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메트라이프생명(사장 송영록)은 27일 보험·금융상품을 활용한 절세노하우를 집약해 '보험절세모음.zip'을 출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책자에는 메트라이프 VIP전담자산관리조직 '노블리치센터 솔루션랩'이 지난 18년 동안 7만여건의 상담을 하며 자산가들에게 제안한 절세 솔루션 중 가장 효과가 크고 반응이 좋았던 사례가 담겼습니다.


세부적으로 보면 소득세 줄이기-보험차익의 소득세 비과세 활용하기, 보험외 다른 금융상품 활용하기, 보험으로 세액공제, 상속증여에서 보험 활용하기까지 등 모두 4개 파트로 구성됐습니다.


고객이나 보험설계사가 어려워하는 보험과 세금에 대한 궁금증도 체계적으로 정리했다고 메트라이프는 설명합니다.


대표저자인 조영호 노블리치센터 솔루션랩 위원은 "보험이 생활필수품인 시대지만 여전히 복잡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기에 보험솔루션 전문가가 한데 모여 명확하고 정돈된 정보를 담은 책을 펴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보험·금융계 종사자들이 절세방법과 혜택을 올바로 고객에 안내하고 보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데 도움되길 바란다"고 부연했습니다.


메트라이프는 도서 판매 수익금을 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