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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꼭필요한NH신의료보장보험’ 개정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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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14, 2022, 11:11:03

NH헬스케어 앱에서 1년동안 일정목표 달성시 보험료 10% 할인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은 디지털헬스케어 플랫폼 'NH헬스케어'와 연계한 상품인 '꼭필요한NH신의료보장보험'을 개정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개정으로 NH헬스케어에 있는 주요 기능인 하루 걷기 목표 달성과 랜선텃밭가꾸기를 통해 주계약 및 특약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랜선텃밭가꾸기는 NH헬스케어에서 제공하는 놀이 서비스로 농작물을 선택하고 일일 걷기 목표 7일을 달성하면 농작물 수확이 가능합니다. 1년 동안 농작물을 20개 이상 수확한다면 이듬해 보험료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주계약을 통해 첨단의료기술 치료비를 보장합니다. 중대한 질병 발생 시 치료와 회복은 쉽지만 비용부담이 큰 ▲다빈치로봇암수술 ▲고강도초음파접속술(HIFU)치료 ▲인공심폐기(ECMO)치료 ▲저체온치료용법 등 치료기술을 보장한다고 NH농협생명은 설명합니다.


가입연령은 15세부터 최대 73세까지입니다. 20년 갱신형이며 최대 100세까지 갱신 가능합니다. 보험가입금액은 5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250만원 단위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상품 개정으로 고객 건강증진과 함께 직접적으로 혜택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재탄생했다"며 "충분한 보장은 물론 고객이 생활 속 건강습관을 지킬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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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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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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