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Distribution 유통

온채널, 초보 셀러를 위한 '스파르타 상품추천' 서비스 개시

URL복사

Tuesday, June 14, 2022, 17:06:04

60일간 매일 5개 상품 추천
상품등록 안내 영상도 제공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B2B 유통 플랫폼 온채널(대표 추연진)이 위탁판매 초보 판매자를 위해 잘 팔리는 상품을 매일 추천하는 ‘스파르타 상품추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쇼핑몰 위탁판매 사업자는 창업 초기에 ‘상품 선정’에 가장 어려움을 겪습니다. 스파르타 상품추천은 이 단계에서 사업자의 고민을 덜어준다는 점에서 초보 판매자의 고충을 정확히 짚은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온채널은 스파르타 상품 추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에게 60일간 매일 아침 5개의 상품을 추천합니다. 해당 사업자는 이들 상품을 자신의 판매 리스트에 등록하는 것으로도 매출이 발생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60일간 상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온채널이 고객 1만명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초보 셀러가 창업 초기에 눈에 띄는 매출 상승을 만들어 내기까지 필요한 기간이 평균적으로 60일 정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서비스 신청은 온채널 홈페이지 내 스파르타 상품추천 배너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품등록이 서툰 초보 판매자를 위해 스파르타 상품추천 서비스 내 위탁판매 상품을 스토어에 등록하는 방법을 설명한 영상 또한 준비했다는 것이 온채널 측의 설명이다.

 

추연진 온채널 대표는 "쇼핑몰을 처음 개설해 아직 첫 매출도 나지 않은 초보 판매자가 전문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와 동기부여를 제공하고자 '스파르타 상품추천'이라는 60일 장기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엔비디아, 생성형 AI 위한 ‘GH200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 양산

엔비디아, 생성형 AI 위한 ‘GH200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 양산

2023.05.30 17:25:08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엔비디아 'GH200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 양산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GH200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은 엔비디아 인터커넥트 기술을 사용하여 Arm 기반 엔비디아 그레이스 CPU와 호퍼 GPU 아키텍처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엔비디아는 인공지능(AI)과 고성능 컴퓨팅(HPC)에 활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은 최대 900GB/s의 총대역폭을 제공합니다. 이는 표준 PCIe Gen5 레인보다 7배 높은 수치입니다. 엔비디아는 GH200 기반 시스템을 엔비디아의 최신 CPU 및 GPU 아케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400개 이상의 시스템 구성에 추가한다는 방침입니다. GH200 슈퍼칩이 탑재된 시스템은 하반기부터 출시될 예정입니다. 엔비디아는 지난 29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컴퓨텍스 포럼에서 GH200 슈퍼칩 256개를 결합한 단일 그래픽처리장치(GPU) 역할을 수행하는 고성능 슈퍼컴퓨터 DGX GH200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안 벅 엔비디아 가속 컴퓨팅 부문 부사장은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의 양산으로, 전 세계 제조업체는 기업들이 고유한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는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배포하는 데 필요한 가속화된 인프라를 곧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