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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채널, 초보 셀러를 위한 '스파르타 상품추천'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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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14, 2022, 17:06:04

60일간 매일 5개 상품 추천
상품등록 안내 영상도 제공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B2B 유통 플랫폼 온채널(대표 추연진)이 위탁판매 초보 판매자를 위해 잘 팔리는 상품을 매일 추천하는 ‘스파르타 상품추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쇼핑몰 위탁판매 사업자는 창업 초기에 ‘상품 선정’에 가장 어려움을 겪습니다. 스파르타 상품추천은 이 단계에서 사업자의 고민을 덜어준다는 점에서 초보 판매자의 고충을 정확히 짚은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온채널은 스파르타 상품 추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에게 60일간 매일 아침 5개의 상품을 추천합니다. 해당 사업자는 이들 상품을 자신의 판매 리스트에 등록하는 것으로도 매출이 발생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60일간 상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온채널이 고객 1만명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초보 셀러가 창업 초기에 눈에 띄는 매출 상승을 만들어 내기까지 필요한 기간이 평균적으로 60일 정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서비스 신청은 온채널 홈페이지 내 스파르타 상품추천 배너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품등록이 서툰 초보 판매자를 위해 스파르타 상품추천 서비스 내 위탁판매 상품을 스토어에 등록하는 방법을 설명한 영상 또한 준비했다는 것이 온채널 측의 설명이다.

 

추연진 온채널 대표는 "쇼핑몰을 처음 개설해 아직 첫 매출도 나지 않은 초보 판매자가 전문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와 동기부여를 제공하고자 '스파르타 상품추천'이라는 60일 장기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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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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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2025.07.14 09:32:1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을 호주 1위 대형마트 울워스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호주에 비비고 치킨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 양념맛∙소이허니맛’ 2종입니다. 신제품은 집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닭고기와 별도로 포장한 한국식 양념치킨과 간장치킨 맛 소스를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춰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울워스에 이어 또 다른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도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CJ제일제당은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신선한 재료 수급 등을 위해 현지생산 체계를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향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호주 인기 제품인 ‘비비고 야채만두’ 현지 생산 방안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서 CJ제일제당은 2023년 처음으로 현지에서 생산한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찐만두, 홈스타일 만두 등으로 생산 품목을 늘렸으며 지난해 3월에는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도 현지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차유진 CJ제일제당 오세아니아 법인장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K-치킨’을 호주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국 식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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