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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디지털 광고부문 2관왕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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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21, 2016, 14:01:45

‘매직CAR관리법’과 사명변경 알린 ‘된다!된다!된다!’편 수상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KB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KB매직카다이렉트’ 온라인 광고가 디지털 광고부문에서 수상했다.


KB손보는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5년 &Award’에서 DIGITAL AD 부문 Grand Prix(그랑프리)와 Winner를 수상해 2관왕을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된 광고는 2015년 상·하반기 캠페인으로 진행된 ‘매우 직접적인 CAR관리법’(그랑프리 수상)과 ‘된다, 된다, 된다!’(Winner 수상) 영상이다.


그랑프리를 수상한 ‘매우 직접적인 CAR관리법’ 광고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이 직접 활용 가능한 차랴관리 정보를 코믹하게 제작했다. Winner를 수상한 ‘된다, 된다, 된다’ 광고는 지난해 6월 말 KB금융그룹 편입에 따른 사명변경 등의 내용을 담은 영상이다.  


2편의 광고영상은 바이럴 채널 중심으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주 판매채널인 온라인에 집중적으로 노출했다. 그 결과, 영상 관련 브랜드 키워드 검색 수가 광고를 진행하기 전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


이평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은 “작년 선보였던 온라인 광고 2편을 통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적극적으로 사명 변경을 알릴 수 있었다” 며 “이번 수상으로 전문가의 인정도 받게 돼 무척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KB손보의 ‘매우 직접적인 CAR관리법 & 된다,된다,된다!' 캠페인 영상을 비롯한 이번 수상작들은 ‘2015 &Award’ 공식 웹사이트(http://www.nawar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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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장은 기자 jemes@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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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장 우려’ 서울 아파트값 …10년새 가장 많이 오른 자치구는?

‘불장 우려’ 서울 아파트값 …10년새 가장 많이 오른 자치구는?

2025.06.18 08:56:2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최근 서울 아파트 매매가의 상승세가 도드라지는 상황에서 서울의 아파트 매매가가 지난 10년간 2.5배 이상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18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지난 5월 기준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은 3.3㎡당 평균 4510만원으로 2015년 1785만원 대비 약 2.53배 상승했습니다. 상승액은 2725만원으로 전용 84㎡(구 34평) 아파트 한 채에 9억2650만원 오른 셈입니다. 서울에서 10년간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한 곳은 성동구로, 3.3㎡당 평균 매매가가 1760만원에서 4998만 원으로 2.84배 올랐습니다. 서초구(2.69배), 용산구(2.69배), 송파구(2.66배), 강남구(2.66배), 강동구(2.64배)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한편, 한국부동산원이 매주 발표하는 서울 아파트 매매 가격 지수는 지난주(6월 9일 기준) 1주일 전보다 0.26% 뛰면서 2022년 11월 이후 2년7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서울 아파트 전셋값도 지난주 0.08% 상승, 오름 폭이 커졌습니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이재명 정부 출범에 따른 경제 활성화 기대감과 오는 7월 스트레스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3단계 시행을 앞두고 대출 수요가 몰리면서 서울을 중심으로 한 아파트값 상승세에 힘이 붙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 등 부동산 관계부처는 지난 1일 이형일 기재부 장관 직무대행 1차관 주재로 새 정부 출범 후 첫번째 부동산 시장 점검 회의를 열고 이 직무대행은 “실수요자 보호 원칙 하에 투기·시장교란 행위나 심리 불안으로 인한 가수요 등이 시장 안정을 저해하지 않도록 각 부처의 가용한 정책수단을 총망라해서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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