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븐일레븐(대표 최경호)은 10월 한 달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갤럭시Z플립3을 증정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후 모바일앱(세븐앱)에 접속해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됩니다.
오는 11월 중 당첨자 추첨을 진행하며, 당첨자는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10월 맞이 프로모션도 마련했습니다. 한 달간 담배와 서비스를 제외한 전 상품에 대해 엘페이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달의 상품으로 선정된 ‘스타벅스 컵커피 2종(카페라떼·스키니라떼)’은 엘페이 이용 시 최대 2000포인트 페이백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간편아침한끼 ‘아침한통 시리즈 5종’은 엘포인트 결제 시 50% 할인된 1000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요 생필품 특가할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즉석간편식, 신선·과일, 가정용품 카테고리의 대용량 및 번들(묶음) 상품 중심으로 기획전을 구성합니다. 총 45개 품목에 대해 1+1 등 증정행사와 평균 20% 할인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1100여 상품에 대한 1+1, 2+1 증정행사를 엽니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풍요의 계절인 10월을 맞이해 세븐일레븐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에 준비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경제적인 혜택과 함께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