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 기업

풀무원건강생활, ‘제64회 KPGA 선수권대회’에 안심 방역 물품 후원

URL복사

Friday, August 13, 2021, 16:08:14

풀무원로하스 손소독·바디 케어 4종 지원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지난 12일부터 열리고 있는 ‘제64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안심 방역 물품으로 ‘풀무원로하스 손소독·바디 케어’ 4종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손 소독뿐 아니라 손이 자주 닿는 골프 용품까지 닦아내면서 살균 소독하는데 안심 방역 물품이 꼭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후원 계기를 밝혔습니다. 후원 제품은 출전 선수 및 관계자들의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매회 대회 진행 시 각 대회장에 비치됩니다.

 

이번 대회의 든든한 안심 방역 지원군이 된 손소독 안심티슈·겔은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개별 포장 티슈 타입과 겔 타입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병원성 균주 8종에 대한 살균력 실험을 통해 99.9% 살균력을 입증받았습니다.

 

이번 KPGA 선수권대회 출전 선수들이 수시로 손과 골프용품을 소독할 수 있도록 안심티슈는 경기가 진행될 때 선수들에게 지급되고 안심겔은 경기장 곳곳에서 사용됩니다.

 

또 출전 선수 전원에게 경기 전일 풀무원로하스 바디 안심 워시·로션도 전달해, 야외 활동이 많은 선수들의 지친 피부를 환경 오염원으로부터 보호하고 선수들의 피부 컨디션이 최상이 되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김은숙 풀무원건강생활 뷰티케어팀장은 “64년 역사를 자랑하는 KPGA 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풀무원로하스 안심 방역 제품을 제공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출전 선수 및 관계자들의 철저한 안심 방역으로 성공적인 대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개인위생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삶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생활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선수권대회’는 1958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64회째를 맞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프로 골프 대회입니다. 이번에 열리는 대회는 우승상금 2억원, 총상금 10억원의 규모로 경남 양산에 위치한 A-ONE CC(에이원 컨트리클럽)에서 지난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나흘간 진행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부산대-삼성중공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조선해양·로봇 산업 공동 육성

부산대-삼성중공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조선해양·로봇 산업 공동 육성

2025.09.22 15:11:28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부산대학교와 삼성중공업은 22일 조선해양과 로봇 기술 분야 공동연구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협약식은 부산대 대학본부 제1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협약은 ▲조선해양 선박 건조 자동화 및 로봇 기술 연구개발 ▲북극항로 개발 관련 쇄빙선 등 선박 건조 기술 협력 ▲MRO(유지·보수·운영) 대응 인력 양성 및 기술개발 ▲석·박사급 인재 양성과 교류 ▲직무교육·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 위한 것입니다. 양 기관은 이번 협력을 통해 지역과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공동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재원 부산대 총장은 “삼성중공업과의 협력은 대학과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적 차원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며 “첨단 기술 개발과 인재 양성을 통해 산학협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최성안 삼성중공업 대표이사 부회장은 “부산대와의 협력으로 미래 조선해양 산업을 이끌 핵심 기술과 인재를 함께 육성하게 돼 뜻깊다”며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