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이마트, 건기식 브랜드 ‘바이오퍼블릭’ 17만개 판매…출시 두 달만

URL복사

Sunday, August 01, 2021, 06:08:00

워터젤리 3종 출시..건강기능식품 영역 확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마트(대표 강희석)는 지난 6월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약 두 달 만에 17만개 판매고를 올렸다고 1일 밝혔습니다.

 

바이오퍼블릭 판매 호조에 힘입어 6월1일부터 7월29일까지 이마트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전년보다 35% 올랐습니다. 섭취용량을 1~2개월 내로 줄이는 등 양이나 가격 면에서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한 전략이 주요하게 작용했다고 이마트 측은 분석했습니다.

 

유산균·비타민·홍삼 등 9개의 건강기능식품 베이직 라인을 선보였던 바이오퍼블릭은 워터젤리까지 영역을 확대했습니다. 이달부터 본격 판매할 워터젤리는 ▲에너지젤리 청포도맛 ▲미네랄젤리 포도맛 ▲저칼로리젤리 복숭아맛 3종입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워터젤리 3종에 대해 ‘2+1’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월계점·신도림점 등 14개 점포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통합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해 안에 20개 이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남현우 이마트 건강기능식품팀 팀장은 “고령화 시대로 주목받았던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 속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가속화됐다”면서 “앞으로 바이오퍼블릭은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몸에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KT SAT, WSBW 2025 ‘올해의 지역 위성사업’ 수상…사업 확장·기술력 인정받아

KT SAT, WSBW 2025 ‘올해의 지역 위성사업’ 수상…사업 확장·기술력 인정받아

2025.09.22 15:02:31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 SAT이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WSBW(World Space Business Week) 2025 행사 시상식에서 '올해의 지역 위성사업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WSBW 행사는 전 세계 기업이 참여하는 우주 행사입니다. 주최측인 노바스페이스는 40년 이상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기업·정부·투자자에게 전략적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공신력 높은 우주산업 전문 컨설팅 기관입니다. 전 세계 기업이 참여하는 우주 행사매년 WSBW 행사에서 별도의 시상식을 개최해 글로벌 우주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데 일조한 기업에게 어워드를 수여하고 있습니다. 올해 시상식은 위성통신, 위성관측, 우주 스타트업 등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과 인물들을 선정해 진행됐습니다. 이번 위성통신 부문 시상에서는 KT SAT을 비롯해 스타링크, SES, MDA 등 총 4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KT SAT은 아시아 전역에서의 사업 확장과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지역 리더십을 강화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 위성사업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KT SAT은 2024년 무궁화위성 6A를 발사해 국가기간통신과 방송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였으며 새로운 지역으로 서비스를 지속 확장해 글로벌 커버리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또한, 차세대 고용량 위성(HTS) 발사와 6G NTN 기술 개발을 통해 급변하는 위성 시장수요도 적극 대응할 계획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