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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주 분양] 전국 46개 단지 2만3738가구 분양…‘평촌트리지아’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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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July 03, 2021, 06:07:00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오는 7월 둘째 주에는 전국 46개 단지에서 총 2만3738가구(일반분양 8678가구)의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3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다음 주 청약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평촌트리지아’, 경기 파주시 다율동 ‘운정중흥S클래스에듀하이(A11)’, 부산 북구 덕천동 ‘한화포레나부산덕천2차’ 등입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동구 상일동 ‘e편한세상강일어반브릿지’, 경기 평택시 세교동 ‘평택지제역자이’, 대구 남구 이천동 ‘교대역푸르지오트레힐즈’ 등 9곳이 개관을 앞두고 있습니다.

 

 

6일 현대건설(대표 윤영준)·SK에코플랜트(대표 안재현)·코오롱글로벌(대표 윤창운) 등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29번지 일원에서 ‘평촌트리지아’를 분양합니다.

 

해당 단지는 총 3개 단지로 이뤄지며 지하 5층~지상 34층, 22개 동, 전용 36~84㎡, 총 2417가구(임대세대 196세대 포함)로 조성됩니다. 이 중 일반분양은 전용 59·74㎡, 913가구입니다. 단지는 지하철 1·4호선 이용이 가능하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타고 서울 및 수도권 주요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호계초, 호원초, 호계중 등의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평촌 학원가도 가깝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약 34만㎡ 규모의 호계근린공원이 위치합니다.

 

 

8일 DL이앤씨(대표 마창민)는 서울 강동구 상일동 554-38번지(구지번, 강일동 482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강일어반브릿지’의 견본주택을 개관합니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6개 동, 전용 84㎡·101㎡, 총 593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학군은 강솔초등학교, 강명초등학교, 강명중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 조성이 예정돼 있고 이케아 강동점, 영화관, 쇼핑몰, 오피스 등이 들어서는 고덕비즈밸리도 가깝습니다. 지하철 5호선 강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상일IC),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하남JC·하남IC) 등 광역 교통망도 인접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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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호 기자 vividocu@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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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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