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신제품 ‘롯샌 민트초코’를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롯데제과는 2013년 ‘롯데샌드 락’이라는 민트초코맛 비스킷을 처음 출시했지만 당시에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최근 민트초코맛이 다시 유행하는 흐름에 맞춰 8년 만에 ‘롯샌 민트초코’를 재출시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롯샌 민트초코’는 예전 ‘롯데샌드 락’과 비교해 민트 함량을 4.6배 증량했으며 민트크림 도포량을 10% 올리는 등 민트맛을 강화했습니다. 또 비스킷 과자 부분에 준초콜릿 성분을 1.8% 포함했습니다.





![[3분기 실적] 롯데하이마트, 누적 영업익 184억원…3분기 연속 수익성 개선](https://www.inthenews.co.kr/data/cache/public/photos/20251044/art_17618778599179_f7220b_120x90.jpg)
![[3분기 실적] KB금융 순익 5조 깨고 전인미답 6조 향해 간다](https://www.inthenews.co.kr/data/cache/public/photos/20251044/art_17618244330917_f81756_120x9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