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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뚜루, 맛 강화 및 패키지 변경…가정의달 할인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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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29, 2021, 10:04:27

원료 배합 변경 및 함량 증대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 ㅣ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가 주요 제품의 품질 개선을 시행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나뚜루는 최근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브랜드 조사를 진행했는데요. 소비자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가장 크게 기대하는 바는 ‘진하고 풍부한 맛’이라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이에 기존 제품의 ‘자연주의’ 이미지는 유지하면서도 진하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하기 위한 원료 배합식 변경 등의 과정을 추가, 주요 제품의 품질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 공정을 통해 나뚜루 주력 제품 가운데 하나인 ‘스트로베리’는 딸기의 함량을 기존 20%에서 48%로 대폭 늘렸고, 여기에 추가로 딸기 슬라이스와 퓨레, 농축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했습니다.

 

또 다른 주력 제품인 ‘바닐라 클래식’은 기존에 일부 첨가했던 물 대신 우유를 사용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의 풍미를 더욱 끌어올렸고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 Rainforest Alliance) 인증을 받은 바닐라향을 사용해 제품의 친환경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는 자연환경과 농업 공동체 보호에 기여하는 농장 및 원료에 부여하는 친환경 글로벌 인증입니다.

 

나뚜루 ‘초코’는 초콜릿의 기본 원료라 할 수 있는 순수 카카오매스를 사용해 프리미엄 초콜릿의 풍미를 극대화 했습니다.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칩을 별도로 첨가해 묵직한 초콜릿의 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이전과 달라졌습니다. 각각의 원물 일러스트를 더해 아이스크림 원료의 이미지를 살린 점이 특히 눈길을 끕니다.

 

이번 나뚜루 리뉴얼을 기념하여 5월 한 달간 전국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바, 컵, 콘 제품 중 4개를 골라 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욱 진하고 풍부해진 나뚜루의 맛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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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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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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