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한국필립모리스, ‘2021 아이코스 NEW YEAR 캠페인’ 진행

URL복사

Thursday, December 10, 2020, 09:12:31

기존 기기 반납 시 최저가 5만 9000원에 최신 기기 구매 가능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새로운 나로 바꿔줄 새해 첫 선물’을 주제로 10일부터 내년 2월 3일까지 약 2달간 ‘2021 아이코스 NEW YEAR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고객들이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이코스 사용자가 등록되어 있는 기존 기기(아이코스 2.4P, 3, 3멀티)를 반납할 시 공식 아이코스 온라인 스토어와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에서 아이코스3 듀오를 5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분실했거나 반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전국 약 4만개 편의점과 공식 판매처에서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발급 후 7만 9000원에 기존 기기를 ‘아이코스3 듀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스습니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한 혜택도 준비됐습니다. 기존 고객이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천으로 추천 받은 친구가 첫 구매할 경우, 캠페인 기간 한정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 혜택을 제공합니다. 친구 추천을 받은 신규 고객은 회원 할인 외 2만 5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아 아이코스 3 듀오를 7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이코스3 듀오 한정판 제품 스노우 레드(Snow Red)도 선보입니다. 계절감을 살린 펄 버건디와 눈꽃을 연상시키는 아이스 블루 컬러인 한정판 제품은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와 공식 아이코스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 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백영재 대표는 “’2021 아이코스 NEW YEAR 캠페인’은 새해를 맞아 올해보다 나은 새로워진 나로의 변화를 다짐하는 분들께 완벽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 아이코스를 사용하고 있거나 아이코스로 전환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 그리고 소중한 주변 사람들을 위해 새해 작지만 큰 변화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