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오늘의 희소食] 배스킨라빈스,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 캠페인 진행 外

URL복사

Tuesday, August 04, 2020, 15:08:50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배스킨라빈스,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 캠페인 진행

 

 

이번 캠페인은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방탄은 배라다’의 일환으로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를 판매합니다.

 

배스킨라빈스 블록팩(8개)과 방탄소년단 멤버별 포토카드(7장)를 담은 세트 상품을 2만 7900원에 판매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프라인 매장 행사에 앞서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에서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를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사전 예약 주문 고객에 한해 기존가에서 약 20% 할인된 2만 2300원에 판매하는데요. 제품 수령 가능일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입니다.

 

BTS 블록팩은 ▲엄마는외계인 ▲그린티 ▲뉴욕 치즈케이크 ▲아몬드 봉봉봉 ▲슈팅스타 ▲민트 초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보라보라 등 총 8종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제품 패키지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별 사진을 활용한 리미티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함께 제공하는 ‘포토카드’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사진 총 7장으로 구성됐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행사는 오는 8일부터 시작하고,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의 판매 가격은 2만 7900원입니다.

 

◇CJ제일제당,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 온라인 이벤트 진행

 

 

CJ제일제당이 오는 16일까지 ‘망한요리’를 공유하는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다담 망한요리 챌린지는 개인 소셜미디어(SNS) 계정이나 블로그에 요리 과정이나 완성 음식 사진, 에피소드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만개의 레시피’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글 주소를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필수 해시태그는 #다담망한요리챌린지, #도와줘요다담입니다. 망한 요리를 재미있고 생생하게 표현한 321명을 선정해 각종 경품을 증정합니다.

 

수상자로 선정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4일부터 후속 이벤트 ‘다시 태어났다담’도 진행합니다. 경품으로 받은 간편요리양념 ‘다담’을 활용해 다시 요리에 도전하는 행사로, 다담으로 요리 생활이 얼마나 달라졌는지에 중점을 두고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참여 방법은 다담 망한요리챌린지와 동일하며 필수 해시태그만 #다시태어났다담, #다담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롯데제과,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출시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은 그냥 먹으면 후라이드치킨 맛이지만 별첨된 ‘체인징 스프(양념 시즈닝)’를 뿌려 먹으면 양념치킨 맛으로 변하는 제품입니다. 소비자의 입맛,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바꿔 먹을 수 있도록 했는데요.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입니다.

 

◇남양유업 베이비음료 이온케어, “우리 아기의 여름을 부탁해!” SNS 이벤트

 

 

남양유업 베이비음료 ‘이온케어’는 물보다 빠르게 아기의 수분을 충전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온케어 이벤트는 무더위에 지친 아기들이 건강히 뛰어놀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이온케어를 받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베이비음료 이온케어 1박스를 선물합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8일로,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C삼립, 육가공 간편식 ‘미트로드’ 출시

 

 

미트로드는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육류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팬,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에는 삼겹살을 저온숙성해 식감이 부드러운 참나무향 반달삼겹, 중국식 동파육에 착안한 동파육 슬라이스 등 2종입니다. 미트로드는 전국 홈플러스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7980원입니다.

 

◇파리바게뜨, 업계 최초 ‘와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 론칭

 

 

파리바게뜨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와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인 ‘내 집 앞의 와인샵’을 선보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이 서비스를 선보이며,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원하는 와인을 선결제하면, SPC그룹 소속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2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도록 체계를 갖췄습니다.

 

또 해피앱에서는 각 와인에 대한 특장점과 시음노트, 와이너리 정보 등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선택한 와인이 매장에 있을 경우에는 당일 수령이 가능하며, 매장 재고가 없더라도 주문을 통해 3일 안에 받을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SKT,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 론칭…앱으로 구현한 통신 미니멀리즘

SKT,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 론칭…앱으로 구현한 통신 미니멀리즘

2025.10.01 10:21:16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필수 핵심 기능과 간소화한 요금제로 통신 미니멀리즘을 구현하고 포인트 혜택을 더한 디지털 통신 브랜드 '에어(air)'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에어는 자급제 단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심·이심 단독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입 및 개통은 13일부터 가능합니다. 에어는 자급제 단말을 사용 중인 2030 고객들의 니즈 분석을 바탕으로 설계됐습니다. 브랜드명 '에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핵심 서비스와 혜택만 담아 복잡함은 없애고 공기처럼 가벼운 통신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는 의미입니다. 에어의 특징은 크게 ▲데이터 중심의 단순한 요금제 ▲활용도 높은 포인트 ▲완결적 처리가 가능한 셀프 개통 ▲365일 운영하는 고객센터 ▲핵심만 추린 부가서비스(로밍, 통신편의, 보안) 등입니다. 자급제 단말 고객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단말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에어의 요금제는 고객 선호가 가장 높은 5G 핵심 데이터 구간 6개로 구성됩니다. 필수적인 데이터와 음성 통화,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부가 혜택을 없애 월정액 요금을 낮췄습니다. 2만9000원(7GB)부터 최대 5만8000원(무제한)으로 구성되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해 더 낮출 수 있습니다. 모든 요금제는 기본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후에도 지정된 속도로 추가 요금 없이 데이터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GB 이하 요금제는 기본 제공 데이터 모두 테더링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71GB 이상은 최대 50GB까지 테더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 앱에서 여러 미션을 수행해 쌓을 수 있는 '에어 포인트'는 모바일상품권 구매와 요금 납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미션으로는 걸을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만보기',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받는 '오늘의 픽' 등입니다. 에어 포인트는 회선 가입과 무관하게 에어 앱 가입만 하면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은 회선 가입 후 가능합니다. 요금 납부에는 매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용할 수 있고 잔여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쓸 수 있습니다. 에어의 포인트샵에서는 네이버페이포인트, 편의점·백화점·올리브영 상품권 등 1000여종의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에어 앱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앱 하나로 모든 것을 쉽고 편리하고, 직관적인 고객 경험을 구현하는데 방점을 두고 있다고 SKT는 강조했습니다. 에어 서비스는 회원가입부터 개통, 해지, 고객상담, 부가서비스 가입 등 모든 서비스를 앱을 통해 고객이 셀프로 처리 가능합니다. 특히, 회선 가입 과정을 쉽고 빠르게 바꿨습니다. 고객이 직접 입력해야 하는 단계를 최소화하고 ▲즉시 개통이 가능한 이심(eSIM) 우선 지원 ▲신청 후 당일 수령 가능한 유심 배송 ▲해피콜 없는 자동 유심 개통으로 빠른 셀프 개통을 지원합니다. 또한, 주말, 밤 등 즉시 개통이 불가능한 시간대에는 예약 가입 기능을 통해 예약하면 개통 가능한 날 오전 9시에 자동 개통됩니다. 에어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에어 서비스 전문 상담원을 통해 실시간 1:1 채팅 상담을 제공합니다. 향후에는 AI기반 챗봇 상담을 도입해 고객 상담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부가서비스는 로밍 서비스를 포함해 ▲컬러링, 콜키퍼와 같은 통화 편의 ▲문자스팸 필터링, 유심보호서비스와 같은 보안상품 등으로 구성되며 고객이 필요한 부가서비스는 앱에서 직접 선택해 가입하고 해지도 앱에서 클릭 한 번으로 할 수 있습니다. SKT는 향후 프로세스 고도화 및 AI 접목으로 에어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통신 경험 혁신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SKT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 동안 에어 출시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에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얼음 깨기 게임에 참가하면 최대 3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이용하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후 에어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면 13일에 출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유영상 SK텔레콤 CEO는 "에어는 2030 고객들이 기존 통신 서비스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꼼꼼히 살펴가며 개통부터 해지까지 모든 통신 경험을 새롭게 구성한 서비스"라며 "디지털 세대의 특화된 요구를 충족시키는 틈새 전략과 다양한 혁신적 시도를 통해 기존 통신 서비스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